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벤트 맥도날드 & 카카오 프렌즈 한정판 인형 판매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정말로 1? 혹은 더 오랫동안 글을 작성하지 않다가 드디어 글을 작성하네요. 일단 이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요. 오늘 메인 주제에 관해서 이야기를 할게요. 122? 그리고 7일에 맥도날드와 카카오 프렌즈가 협동으로 한정판 캐릭터 인형들을 판매를 했는데요. 캐나다에서 우연히 아내가 정보를 알아서 정말로 가지고 싶어하더군요. 그래서 어머님과 동생에게 이야기를 해서 총 5개를 구매하고 캐나다로 배송을 해주셨어요. 시작할까요?



일단 맥도날드에서 어떤 행사를 했는지 이야기를 하면 12 2일 그리고 7일에 카카오 프렌즈 인형을 판매했습니다. 물론 햄버거 세트 메뉴를 구매 시 69백원 인형만은 1 1천원에 판매를 진행했더군요. 또한 2일에는 총 3가지 인형을 판매하고 7일에는 2가지 인형을 판매해서 총 5가지 인형을 판매했어요. 인형은 오직 맥도날드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를 했고요.



포장을 뜯으니 정말로 귀여운 인형들을 볼 수가 있네요. 일단 캐나다에서 한국에서 판매하는 한정판 인형들을 볼 생각은 꿈도 꾸지 않고 있다가 부모님께서 도와주셔서 받으니 느낌이 조금 색다르네요. 아내는 대략 2개 정도 생각하고 있었지만 동생이 추가적으로 구매를 해서 총 5개를 받았어요. 물론 부모님께서 소포를 정말로 뜯지 않고 전부다 보내주셔서 이렇게 박스까지 같이 촬영을 하네요.



이제 인형들은 하나씩 볼까요? 처음으로 뜯어본 인형은 바로 REINDEER MUZI(레인디어 무지)인데요. 한국어로는 순록입니다. 흔히 말하는 루돌프를 말하는 거죠. 인형을 열어서 가까이 보니 가격대 비해서 정말로 잘 만들었더군요. 개인적으로 인형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정말로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더군요. 그래서 사람이 엄청나게 열정적으로 구매를 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자 다음은 바로 SANTA RYAN(산타 라이언)입니다. 카카오에서 정말로 많이 보이는 캐릭터이고 친숙한 이미지의 캐릭터죠. 산타 라이언은 몸보다 얼굴이 더 크기 때문에 얼굴이 더 매력적인 거 같아요.



3번째 인형은 ELF FRODO(엘프 프로도)입니다. 영화를 보면 흔히 산타를 도와주는 캐릭터들이 바로 엘프 아닌가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도 엘프가 이렇게 나오네요.



4번째는 SNOWMAN TUBE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인형이지만 아내 같은 경우는 그렇게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더군요. 그래서 조금 정을 덜 주고 있는 인형이에요.



마지막 인형은 CHRISTMAS APEACH(크리스마스 어피치)입니다. 이 인형 같은 경우는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데요. 5개 중에 이 인형을 정말로 가지고 싶어하고 이 인형만 있어도 된다고 하더군요. 아마 핑크색이라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정말로 좋아하는 인형이에요.




이렇게 총 5개를 구매해서 항공 소포로 캐나다에서 받고 지금은 저희 집 TV 앞에 진열을 해놓았어요. 1개만 구매해서 받았으면 정말로 후회했을 거 같아요. 5개가 같이 모이니까 정말로 보기가 좋더군요. 아내가 정말로 좋아해서 아마 내년에도 꺼내서 보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PS. 2017년은 정말로 저에게는 중요하면서 바쁜 해였는데요. 그래서 생각보다 블로그를 재대로 운영을 하지 못했네요. 다행히도 이렇게 학교 1학기가 끝나니까 조금 여유가 생기면서 다시 블로그 운영을 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일단은 3주동안 열심히 운영을 다시 할 생각이고 그 다음에는 자주는 못하더라고 최대한 1주일에 2~3개 정도 글을 작성 예정입니다. 물론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