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레이지 하키 공식 홈페이지>


작년에 기억하시나요? 2016년 겨울에 대한민국 아이스 슬레이지 팀이 경기를 하러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샬럿타운까지 왔었는데요. 올해도 샬럿타운에서 World Sledge Hocky Challenge가 다시 열린다고 마을에 광고를 하는 걸 쉽게 볼 수가 있었어요. 일단 작년의 이야기를 하면 총 4팀이 와서 1주일 정도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아쉽게도 한국팀은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네요. 올해는 정말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합니다.


간단하게 다시 슬레이지 하키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요? 해외에서는 슬레이지 하키라고 명칭을 가지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장애인 아이스하키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보통 사람들이 슬레이지 하키라고 말하면 아무도 모르지만 장애인 아이스하키라고 이야기하면 대부분 알더군요. 물론 저는 슬레이지 하키라고 부르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오늘 집에 오면서 선수들이 머물 호텔에 이렇게 슬레이지 하키 경기를 알리는 광고가 있더군요. 아마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마을 전체에 광고지를 돌릴 거 같아요. 작년에도 그렇게 광고를 했으니까요.


경기 일정에 관해서 이야기하면 2017 12 3일부터 9일까지 경기를 진행합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팀은 대한민국, 이탈리아, 미국 그리고 캐나다입니다. 12 3일에 첫 경기가 바로 미국 vs 한국인데요. 아마 저는 이 경기를 구경하러 갈 거 같습니다. 그리고 주중에는 경기를 구경하지 못하지만 마지막 주말 토요일에 한국이 경기하면 바로 구경할거에요. 티켓은 한 사람당 $10인데요. 패키지로 구매하면 $50이지만 경기 전체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전 경기를 구경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냥 보는 날만 구매하기로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