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구르트랑 똑같은 요구르트 젤리 및 딸기 요구르트 젤리


개인적으로 젤리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아는 지인이 한국을 다녀오면서 요구르트 젤리제품을 먹어보더니 저한테 그렇게 추천을 하시더군요. 그래서 한국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 중에 요구르트 젤리적었는데요. 아쉽게도 이 젤리 같은 경우는 세븐 일레븐에서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구하는데 좀 시간이 걸렸는데요. (집 주의에 세븐 일레븐이 없습니다). 시작할까요?




동네에는 세븐일레븐이 없기 때문에 좀 나가서 구매를 했는데요. 이날 제가 갔을 때는 아쉽게도 요구르트 젤리딸기 요구르트 젤리만 있어서 2개만 구매했네요. 요구르트 젤리는 총 3가지 맛이 있어요. “요구르트 맛”, “딸기 맛그리고 바나나 맛이요. 여기서는 없지만 바나나 맛같은 경우는 나중에 개인적으로 먹어봤어요.

위에 보이는 젤리들이 바로 세븐일레븐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를 하는 요구르트 젤리인데요. 내용물에 맞게 포장팩도 요구르트 모양처럼 해서 생각보다 정이 많이 가는 제품이네요.





일단은 가장 기본적인 요구르트 젤리를 먼저 뜯어서 먹어봤어요. 물론 기대를 크게 하지 않고 먹어봤지만 생각보다는 괜찮더군요. 하지만 정말로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그냥 요구르트를 마시는 게 더 좋은 느낌? 동생도 좋아하지 않는 맛이라고 하더군요. 먹으면서 생각나는 거는 예전에 학교 앞에 팔던 콜라 젤리가 생각나네요.





요구르트 젤리를 먹어봤으니 딸기 요구르트 젤리를 먹어볼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구르트 젤리보다는 딸기 맛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 있지만 저는 요구르트보다는 약간 맛이 첨가되어 있는 제품이 더 좋거든요. “바나나 맛은 지금 사진에는 없지만 바나나 맛같은 경우는 그냥 바나나 우유와 같은 맛이라고 설명하면 될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