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영어 학원을 다니기 시작하고부터 확실히 블로그를 하는 시간이 많이 줄었네요. 물론 부지런이 하면 충분히 가능하지만 게을러서 그런 거 같아요. 덕분에 엄청난 사진들이 밀려있습니다. 저번 주에 음력으로 저의 생일이라서 축하 기념으로 오랜만에 한국 음식점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샬럿타운 서울푸드에 관해서 포스팅을 할게요.



샬럿타운에는 총 4곳의 한국 음식점이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곳이 서울푸드(SeoulFood)인데요. 간단하게 가장 한국적인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라서 좋아합니다. 다른 한국 음식점도 한국 음식을 판매하지만 여기보다 맛있다고는 이야기를 할 수가 없네요. 물론 여기는 전형적인 한국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지만 다른 곳은 거의 초밥이 주 판매 음식이기 때문이에요.



위치는 약간 다운타운에서 떨어져 있어서 접근성이 약간 떨어지는데요. 그래서 샬럿타운으로 여름 휴가를 오시는 한국분들이 잘 방문을 하시지 않아요. 아무래도 좀 거리가 있어서 쉽지가 않기 때문이에요. 물론 저희 부부는 차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상관이 없겠죠?




서울푸드는 다른 한국 음식점과 다르게 초밥 같은 생선이 들어간 음식은 판매를 하지 않는데요. 아무래도 전형적인 한국음식만 판매를 해서 그런지 다른 곳과는 맛이 다르죠. 덕분에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 중에 한곳이에요. 또한 집에서 직접 만든 김치도 판매를 하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많이 김치만 사러 오기도 해요. 그만큼 맛이 있다는 소리겠죠?



보통 저희 부부는 서울푸드로 저녁을 먹으러 오면 제육볶음 아니면 불고기를 주문하는데요. 이날은 왠지 감자탕이 먹고 싶어서 감자탕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한국보다 비싸기는 하지만 나름 괜찮아서 좋았네요. 물론 저는 감자탕 보다는 제육볶음 아니면 불고기를 추천하고 싶어요. 저의 기준으로는 제육볶음이랑 불고기가 거의 베스트 메뉴라서요. 혹시 방문하는 분을 위해서 아래 정보를 적어 놓을게요.


Address: 330 University Ave, Charlottetown, PE C1A 2M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