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2015년 티스토리 Blog Award 시작했네요. 저도 물론 2015년 티스토리 Blog Award 참가를 하지만 아마 우수 블로그에 뽑힐 확률은 아마 로또를 살 정도의 확률 같습니다. 워낙에 블로그 분들도 많고 유명한 분들도 많이 때문이에요. 그래도 로똥 당첨 확률이지만 일단 지원은 해야겠죠? 지원/추천 기간은 2015년 12월 18일부터 30일까지이고 투표기간은 2016년 1월 11일 부터 1월 23일까지 입니다. 발표일은 2016년 1월 26일이고요. 


정말로 개인적으로 2015년 티스토리 Blog Award 진행이 공정하게 진행됬으면 좋겠네요. 흔히 말하는 티스토리 공감 시스템도 전에 어떤 분이 언급을 했는데 저도 그 부분을 의심이 많이 가거든요. 아직 등록 및 추천만 가능하니까 투표 방법은 모르겠는데요. 지금 티스토리에서 운영하는 공감같은 시스템을 사용하면 의심이 많이 가는 부분이 있을거 같네요. 아직 정확히 어떻게 진행하는지 모르니 기달리면 알겠죠?



지원 및 추천 목록에 기본적으로 접속을 하는데요. "내 블로그 지원하기" 혹은 "다른 블로그 추천하기"가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추천보다는 "내 블로그 지원하기"를 눌러서 "라이프" 분야 지원을 했어요. 


개인의 주소를 입력하시고 분야를 고르신 다음에 추천이유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쉽죠? 지원 및 추천을 하시고 투표를 기달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