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발생으로 인한 금액을 한국 은행계좌로 지급 받기에 관해서 포스팅을 할게요^^


빠빠빵~ 드디어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는 아니지만 틈틈히 블로그 활동을 해서 기준액이 넘었습니다!!!


머 금액은 비밀이고요. 그냥 아주 조금 넘었네요 ㅎㅎ  수익이 100달라 이상이면 실질적으로 지급을 받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지급을 받아 본적이 없기 때문에 지급 설정을 따로 해주어야 합니다.


기준액이 넘으면 Google에서 지급 설정을 하라고 알람이 뜹니다. 그때 알람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 화면처럼 "지급 설정"이 있고요.


"+ 새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시면 됩니다!!



"새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시면 아래 스크린 샷처럼 "새 결제 방법 추가"가 있어요. "은행 계좌로 송금"을 클릭하시고요. "저장"을 누루세요.


"수표"는 아마 기존 방식인가요?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ㅎㅎ 저도 이번이 처음 지급 받는거라서요.



"저장"을 누르시면 아래 화면처럼 "새 결제 방법 추가" 정보란을 쓰라고는 화면이 나올거에요.


그러면 예금주, 은행 이름 등등을 "영문"으로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SWIFT 은행 실별 코드 및 은행 이름"도 영문으로 쓰시는거 아시죠?


은행 SWIFT 식별 코드를 알고 싶은 분들은


"은행 식별 코드 홈페이지"


를 눌러주세요~!!



정보를 다 입력하면 위에 사진처럼 완료가 되었다고 페이지가 나와요.


결제 방법에 579는 저의 통장 계좌번호 뒷자리죠?


저는 신한은행이라서 신한은행 식별 코드 및 영문 은행이름을 작성해서 넣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면 공감, 리플은 필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