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도치 않게 Line Friends (라인 프렌즈 스토어)를 아내랑 같이 방문했습니다. 사실 이날은 따로 Forever 21을 방문을 목적으로 신사동 가로수길 을 갔습니다. 가로수길에서 많은 옷 가게를 들러보다가 우연치 않게 Line Friends Café를 봤습니다. 그래서 그냥 지나가기는 조금 아쉬워서 바로 아내랑 같이 들어갔습니다. 한국에서 양대 산맥이라는 불리는 Naver Line 그리고 카카오톡 그 중에 바로 라인 프렌즈 카페를 방문해보네요.

처음에 들어가면 정말로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은데요. 특히 라인을 하면 많은 이모티콘이 있는데 여기서 정말로 손쉽게 인형으로 볼 수가 있어요. 완전 귀여워서 구매의욕이 막 땡 겼습니다. 아내도 정말로 다사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잘 만들었더군요. 입구에서는 귀여운 곰이 저희는 맞이해주네.


1층에는 대략적으로 곰이나 여러가지 캐릭터 인형들이 있습니다. 입구에는 엄청나게 어마한 곰 인형이 있는데요. 따로 곰 인형만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특히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부분이고요. 그 밖에 아기자기한 아이들 가방, 지갑, 인형 등 여러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니까 꼭 영업하는 사람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방문한 사람입니다.

 


사실 여기는 따로 가고 싶은 리스트에 없는 곳인데요. 그냥 시간이 남아서 방문한 감도 있습니다. 아내랑 저는 카카오톡을 주고 이용하기 때문에 카카오 톡 카페를 더 가고 싶어 했습니다만 시간이 없어서 거기는 방문을 못 했습니다전투적으로 디자인 된 곰 인형들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라인에서 내놓은 게임의 영향을 많이 받은 곰들 같아요. 저는 특히나 오른쪽 끝에 있는 곰 인형이 너무나 가지고 싶더군요. 본인은 남자지만 저런 곰 인형 방에 하나 나눠도 외관상 괜찮을 거 같아서요.

스토어 구성은 지하 1, 지상 1층 그리고 지상 2층입니다. 저희는 따로 지하 1층은 구경을 하지 않고 지상 1층하고 지상 2층만 구경을 했습니다. 따로 안쪽에 지상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요. 그 계단에는 이렇게 간단한 층수 설명과 약간 바둑판 같은 모양으로 곰들이 전시되어 있어요특히 저기 곰 인형들 앞에서 여성분들이 엄청나게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 셀카 봉으로요.



2층에는 라인 캐릭터 상품인 옷들이 많은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도 신혼여행 때 커플로 입고 갈라고 각각 2장씩 총 4장을 구매했습니다. 아직까지 입고 있는데요. 정말로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네요.



이 상품들 앞에서 저기 보이는 머리띠를 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창피하지만 아내의 요청으로 했습니다. 




이 티셔츠가 제가 구매한 티셔츠에도 아직도 캐나다에서 입고 다니는데 아내가 굉장히 싫어합니다. 어린이만 입고 다닌다는 옷 하지만 저는 꿋꿋이 입고 다닙니다. 다른 디자인 티셔츠도 구매를 했는데 사진에는 없습니다. 아쉽네요.




계단을 올라오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그릇들과 메탈 인형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약간 좀 특이하더군요.



신사역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정말로 연인끼리 오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이미 많은 유투버들도 많이 방문을 해서 많은 영상들을 찍었는데요. 그렇게 기대를 안하고 간 저도 많이 놀랬고 재미있게 구경을 했습니다. 심지어 남자인 저에게도 구매 의욕이 생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연인끼리 방문하시는 걸 강추합니다. 신사역에서 내려서 가로수길로 오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