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우...힘드네요. 네이버!!!!!!!으그!!!!!!!!


드디어 2차 검색누락 현상이 왔네요. 전에는 1차적인 검색누락 현상이 와서 따로 어찌저찌 해서 해결을 했는데..이번에는 정말 힘이드네요.


사건의 발달은 이렇습니다.


그냥 평소처럼 글을 작성하고 발행을 하는데...어느순간인가? 포스팅을 하는데 이상하게 새로운 글로 유입이 없어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역시나 "검색누락" 속으로 생각했죠..."아 또?"


정말로 이상한 일이 아닌가 생각하네요. 아무리 네이버가 자기네 블로그 우선으로 한다고 하지만..ㅠㅠ


왜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시나요?...ㅜㅜ


1차적으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및 여러가지 등록 그리고 누락 글 요청 후 "요청성공" 메세지 확인...


하지만 현실은 아직도 누락...정확히 3월 포스팅부터 누락이 일어났으니...대략 글이 9개 정도 누락이 되어있네요.


그래서..설마?하고 유사로 변경을 하고 검색을 해도..답이 없네요.


요즘 한 참 고민중입니다. 정말로 티스토리를 때려치고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을 해야되나?


아니면 그냥 이대로 티스토리를 쭉 밀고 가야되나?


여기서 신기한점!! 저품질이면..기존 글이 검색안되서 방문자가 없어야 하는데...


가장 신기한거는 기존 검색 방문자들이 전부다 모바일 방문자로 바뀌었다고 해야되나요?


유입의 경로는 모바일이 거의 50% 이상인거 같네요.


새로운 글 "검색누락" 슬프네요.


혹시 아시는 분들은...댓글로 좀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슬퍼2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