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ape Bear Lighthouse


PEI 남동쪽에 위치한 등대 중에 하나에요. 실질적으로 관광객은 잘가지는 않는걸로 알고 있는 등대이고요.


시즌 후에 가서 사람도 별로 없고요 ㅎㅎ


하지만 제가 방문할 때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그냥 무너저간다고 할까?ㅋ




건물 벽면에는 지도가 있는데 주의에 모가 있는지 알려주더라고요 ㅎㅎ


총 3군데가 있는데..한번도 가보지 않아서 잘...ㅎㅎ



해가 떨어질 때 한번 찍어봤습니다.


PEI 정말 이쁜거 같아요 




여러대의 차량...


여기 방문했을때 동양인이 한명 왔는데...남편이랑...ㅋㅋ


사실..한국 사람이냐고 물어 보고 싶었지만...쪽팔려서..ㅎㅎ


막 무슨말 하는지 듣다가...결국은 영어만 들었어요..ㅠㅠ






약간 드라이브 코스라고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고요.


시간도 넉넉하고 멀리좀 가고 싶으면 한버 방문하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아 물론..들어가기전에 도로는..비포장 도로라서...좀 그렇더라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