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rim Point를 들렸다가 저번에 구경을 했던 Wood Islands 를 지나다가 집에 가는 길에 왠 와인가게가?


그래서 한번 들려봤어요.


사실 술은 잘 안먹지만 그냥 한번 들려서 시식하기로 했어요.



광활한 대지에서 있는 가게이니 정말 건물도 크고 자연도 이쁘네요.


캐나다는 항상 느끼지만 자연이 가장 이쁜 나라라고 생각하는데..


머 다른 나라를 안가봐서..ㅎㅎ






건물들 앞에는 이쁜 모래로?


돌인가?


아무튼 조각들이 있는데...정말 잘 만들었네요 ㅎㅎ





와인 가게 앞에는 포도농장인가요?


농장이 쫙~ 펼쳐져 있는데요.


방문 했던 시기기 가을이 끝나가는 시점이라서 ㅎㅎ



농장에서 키우는 염소!!


완전 귀여워서 한장 찍었어요.



와인이랑 여러가지 사진들을 볼 수 있고 가게 한편에는...가이드 북들이 있네요.


직접적으로 와인을 만들어서 파는 곳이라서 가게 옆에는 와인 생산장도 있음!!


캐나다는 Iced Wine이 맛난다고 하던데 ㅎㅎ


나중에 다시 방문하면 맛좀 봐야될 듯?





와인 생산하는곳 입구에는 목조 장식들이...


사진.. 찍고 싶었는데..


보는 사람이 있어서 꾹~ 참았음!!!




We ask $1 per sample


한잔에 1달라!!


그래서 와인 가게에 왔는데...술은 안좋아 하더라도 한잔은 해야져?ㅎ





아마 이게 라즈베리 와인인걸로 알고 있는데..


기억은 안나네요 ㅎㅎ




사실 뜻하지 않게 와인 가게를 우연히 봐서 방문을 했는데요 ㅎㅎ


나름 괜찮은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맛나는 와인도 한잔을 먹고..


나도 오리지날 한국인? 소주처럼 와인을..원샷했으니...ㅋㅋ


Homepage

http://www.rossignolwinery.com/Rossignol-Winery.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