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간단히 PEI에 있는 City Hall에 관해서 포스팅 할게요!


PEI에는 고층 건물이 별로 없어요 그 이유는 정부에서 옛날 건물이나 양식을 보호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호텔을 빼고는 거의 고층 건물이 없다고 보면 되요.


머..엄청나게 큰 호텔도 별로 없지만요..ㅎㅎ


과연 저 City Hall에는 무엇이 있을까?


하고 궁금해서 한번 방문하였어요.^^



City Hall 들어가는 입구에요


옆에는 오피스라고 써 있고 관광안내라고 써 있네요 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저 엘리베이터!!


그리고 옆에 관광 포스터?


라고 해야되나요?ㅎ



150 주년 이벤트인가??


2014년에는 PEI에 없는데..ㅠㅠ


아쉽다.



입구 오른쪽에는 여러가지 물건들이 장식장에 있는데..


왜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Information 섹션!!


시즌이 끝나서 그런지 안내 해주는 사람은 없고 


텅빈 사무실만..휑 하네요 ㅎㅎ



안내 데스크 앞에는..엄청나게 많은 책자들


전부다 PEI 관광책자들이에요 


PEI 총 4군대로 나뉘어서 관광을 할 수 있어서 그런지


책자들이 많네요.





가장 신기한거는...


왠 일본말이...벽에 걸려 있는건지?


무슨말인지 모르지만...신기하게도 일본어가 붙어 있었어요 ㅎㅎ



PEI 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꼭 이 관광안내를 받고 투어를 하세요 ㅎ


책자들도 많고 안내 해주는 사람도 친절한거 같더라고요 


머..관광에서 안내 센터를 찾는 거는 필수라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ViewOn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