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ensington 을 가면 생각나는거는?


Haunted Mansion!!! 그냥 도깨비 집이라고 말하면 될라나?ㅎ


관광책자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그냥 관광 상품이다.


우리 나라는 흔히 놀이동산을 가면 볼 수 있지만 여기서는 그냥 길 가다가?ㅋㅋ


무튼 방문하였다.




앞에 간판이 있어서 한번 따라 해봤다..ㅋㅋㅋ 


먼가 무섭다는..ㅋㅋ





약간 무섭다는 느낌을 받을 수는 없는데...


막상..들어가보면....ㅎㅎ



막 사진찍다가..어디서 "Help me" 라는 소리가 계속 들려서..찾아봤더니...


창문에서.. 인형이.. 살려 달라고..소리낸다..ㅋㅋ


처음에 사람인줄 알았다는..ㅋㅋ




한사람당 거의 13불씩 내고 입장.


약간 비싼감이 있다. 13불이면 한사람당 한끼는 먹을 수 있는 가격인데..


앞에 프랑스인 2명 있는데...드럽게 매너 없다는...



처음에 들어가서 입구가 없는 줄 알았더만..알고보니..책장이 열린다..ㅋㅋ






약간 공포스럽게 주방을 잘 조성한이 물건들..무조건 피와 해골...


이 2개로만..모든걸 만든다?ㅎ




여기가 웃기다..ㅋㅋㅋ 옆에 지나가는데...ㅋㅋ 어디서 똥싸는 소리 들리길래...봤더니만..


저 인간이 똥싸고 있다..ㅋㅋㅋ


아 웃겨 죽는줄 알았다는..ㅋㅋ





해골 마을!!!


하지만..해골은 없다..ㅎㅎ



헌티드 맨션 안에는...마을이 가장 마지막 코스에 있다..ㅋㅋ 


마을 보고 나오면 Water Garden이 나오는데...그냥 연인이랑 쉬기 편한곳?


아 그래고 놀이기구도 탈수 있는 공간도 있다.


어린이만 이용하지만...



짭퉁 에펠탑!!!!


그래도..사람보다 크다.








맨션이랑 가든을 다 돌아 보고..마지막이 게임장과 기프트샾!!!


열심히 겜해서..얻은거라고는...그냥 펜슬?ㅋㅋ



PEI의 모든 관광지는 9월이 되면 문을 닫는다.


9월이면 여름 시즌이 끝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조금 아쉬운감이 있다.


Haunted Masion은 자가용이 없으면 못가기 때문에...


특별히 Kensington을 가지 않는이상 안가도 된다고 생각한다..ㅋㅋ


재미를 위해서 갈 수도 있지만..

Haunted Mansion
81 Victoria Street West
Kensington, PE, Canada
C0B 1M0
902-836-3336


Homepage

http://www.hauntedmansionpei.ca/


PS 추천하셨다면...이왕 댓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