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 처음으로 스타벅스 리뷰 글을 올리는 거 같은데요. 부모님 자택에서 스타벅스를 찾기에는 힘들지만 산본 혹은 다른 곳을 가면 쉽게 찾을 수가 있는데요. 최근에 금정역 쪽에도 새로 하나 생겨서 궁금증을 유발하길래 한 번 찾아봤습니다. 금정역 같은 경우는 제가 금정역 근처에서 회사를 다닐 때 정말로 아무것도 없는 곳이었는데 최근에는 정말로 많이 발전해서 다양한 음식점과 가게들이 들어왔더군요. 특히나 금정역 바로 앞에는 엄청나게 큰 아파트 단지가 들어와서 신도시로 개발을 하려는지 많이 발전했습니다.

 

 

금정역 스타버스는 금정역 AK 플라자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금정역 AK플라는 최근에 오픈한 매장인데요. 다른 이름으로는 AK플라자 금정점백화점입니다. 작년에는 이 백화점이 없었지만 올해 처음 오픈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금정역 뒤편에는 회사들이 많기 때문에 정말로 좋은 위치가 아닌가 싶네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스타벅스 금정AK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워낙에 좋지 않고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군요. 하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찾는 매장을 바뀌겠죠?

 

 

저는 보통 스타벅스에 오면 마시는 음료는 거의 돌체콜드브류인데요. 다른 디저트는 먹지 않고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사실 점심을 먹고 와서 다른 디저트는 눈에 들어오지는 않더군요. 아마 다음에 가면 케이크를 주문해서 먹지 않을까 싶네요.

 

 

주문을 하고 음료를 받고 매장 안쪽으로 들어왔는데요. 제가 생각하는 스타벅스는 보통 이정도로 크지는 않은데 여기는 정말로 엄청나게 크더군요. 산본 매장보다 더 크다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덕분에 사람도 없는데 매장도 커서 느긋하게 창가 자리에 앉아서 음료를 마셨네요.

 

 

스타벅스 매장 한편에는 이렇게 다양한 컵들은 볼 수가 있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모으는 컵은 없기 때문에 그냥 구경만 하고 구매를 하지는 않았어요.

 

 

이 사진은 제가 직접 창가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창가 자리에 앉으니 금정역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AK 플라자 금정점을 오면 거대한 인형 모형이랑 이름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금정역을 지나는 분들 중에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구경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