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제품을 리뷰하네요. 최근에 가장 유명한 제품 중에서 우연히 발견해서 하나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바로 "우유생크림빵 연세우유" 제품인데요. 리뷰 시작할게요.

 

 

제품을 구매하고 포장지를 보니까 빵 안에 우유 생크림을 가득히 있다는 사진을 볼 수가 있네요. 이 부분 때문에 확실히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나 싶습니다. 보통은 빵에 생크림은 이 정도로 들어있지는 않으니까요. 하지만 역시나 칼로는 생각보다 높네요. 물론 당연할 걸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생크림이 많다 보니까요.

 

 

 

 

포장지를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빵이 있는데요. 그냥 포장지에 빵만 있는 경우가 아니라서 모양도 재대로 유지가 되고 생크림도 빵 옆으로 빠져나오는 경우는 없는 거 같아요.

 

 

 

과연 얼마나 우유 생크림이 있는걸까? 궁금해서 반으로 잘라서 확인해봤습니다. 잘라보니 확실히 다른 빵에 비해서 우유 생크림이 정말로 많더군요. 깜짝 놀랬어요. 아내랑 반반씩 먹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로 좋아하는 맛이었고 맛있었습니다. 아내 역시 저랑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크림도 많고 빵도 맛있어서 전반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저는 강추하는 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