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일 동안 집을 수리하느라고 바빠서 글을 작성하지 못했는데요. 수리는 끝나지 않았지만 오늘은 일이 그렇게 힘들지 않아서 조금 여유롭게 블로그 글을 작성하네요. 작년 겨울에 눈이 많이 오는 바람에 눈이 녹아서 집 주변에 물 때문에 많이 고생했는데요. 이번에는 똑 같은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집 공사를 하고 있어요. 잡담은 그만하고 어제 작업을 하기 전에 아내랑 같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시작할까요?



영화 서치(Searching, 2018)은 한국에서 8 29일에 개봉을 했는데요. 캐나다도 역시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했어요. 특히나 요즘은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본다고 유명하더군요. 캐나다는 아직 그 정도의 인기가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저희가 관람을 할 당시에는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오히려 다른 영화들은 인기가 더 많았고요.


간단하게 영화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한국계 영화 배우 존 조(John Cho) 및 아시안 영화 배우들이 출연을 하는데요. 저도 존 조 영화배우는 이름은 많이 들어보고 가끔 영화에서 봐서 그런지 많이 친숙한 느낌을 들더군요. 정확히 몇 명의 한국 영화배우가 나오는지는 모르지만 극중에 출연하는 Joseph Lee도 한국계 영화 배우였어요.


줄거리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주인공 존 조의 딸이 실종되고 딸이 기록한 동영상을 통해서 딸을 찾는 내용인데요. 더 이상 어떠한 이야기인지는 스포를 하지 않습니다. 아무튼 제가 본 시점에는 정말로 괜찮은 영화였어요.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10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할리우드 영화에서 한국계 영화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좋은 점수를 주지는 않았고 영화 안에서 진행되는 시점과 스토리 그리고 지금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사건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저런 점수를 매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영화와 다르게 진행되는 영화가 나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추 드립니다.





<출처 : Google ima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