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랑 토론토에 가면 꼭 먹어야 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Noodle BowlSweet & sour Chicken 이였습니다. 물론 PEI에서도 이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여기는 Canadian Chinese 음식이 아닌 Asian Food 입니다. 이름도 다르지만 음식도 다릅니다. PEI파는 음식은 치킨 볼을 만들어서 소스와 같이 파는 음식이고 여기는 약간 탕수육처럼 튀겨서 소스를 주는 형식입니다. 특히나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로 맛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Nuit Blanche 축제를 보기 전에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처음에는 한식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아내랑 저랑 추억이 있는 맛 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Spadina(스파다이나) 역 바로 앞에 있는데요. 따로 지도는 첨부 안 할게요. 그냥 입구로 나가서 사거리에서 딱 보면 간판이 보입니다.



참고 링크

2015.10.10 토론토 Scotiabank Nuit Blanche(누이블랑쉐) 축제를 구경하다. 



식당에 들어가자 마자 딱 메뉴를 보고 바로 결정했습니다. 아내는 Chicken with Sweet & Sour Sauce 저는 Pork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 9.99 x 2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ax + Tip도 생각하셔야 되요. $9.99 + Tax 가격은 사실 한국식당에 가서 음식을 시켜 먹는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특히 PEI는 제유볶음을 먹는데도 가격도 좀 비싸거든요.



음식은 따로 만들어져 있지 않고요. 주문을 하면 바로 음식을 조리 하십니다. 머 정확하게는 어떻게 조리하는지 모르지만 정말로 맛있게 해주십니다. 단지 이 가게의 단점은 너무 어두워서 그게 불편하더군요. 사장님이 베트맨이신가요? 너무 어두워요. ㅜㅜ





짜잔!! 이 음식이 제가 주문한 Main dish 입니다. 리뷰를 작성하면서 침이 흐르네요. 다시 먹고 싶은데 아쉽지만 PEI에서 아직 저렇게 파는 음식은 구경을 못했네요. 양파, 파이애플 등 재료들을 듬뿍 넣고 조리를 해서 나오는데요. 밥과 같이 나오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는 정말로 배부릅니다. 저도 콜라 + 이 음식을 먹으면 정말로 배불러서 배가 뽈록 나오더라고요아내는 맨날 다 먹지 못하고 저한테 밀어주는데요. 그거까지 먹다 보면 배가 터질수도ㅎㅎ


미식가도 아니지만 취미는 맛 집을 탐방입니다.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 드리는 음식점이에요. 꼭 방문해서 이 음식을 주문해서 먹어보시면 좋아하실 거에요. 적어도 5년 이상은 있는 맛 집이네요. 2010년에 제가 자주 드나들었으니까요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