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박 2일로 할리팩스를 관광했지만 너무 많은 곳을 단 시간에 다녀서 그런지..사진이 너무 많다.


그래서 그냥 분할로 해서 올리고 있는데..카드 결제 처럼(?)


ㅎㅎ 계속~ 쭉 올릴게요~ 좀더 있어요.


사진들이 전부 2MB 라서...한번에 25장이 최고..ㅠㅠ 슬프다.



퍼블릭 가든을 관광하고 우리의 목적지인..하버프론트? 맞나? 그냥 항구 비슷한 곳.


가면서 할리팩스 다운타운에 온것을 환영하는 표지판이 있어서 찍었다.


토론토에 있을때도 저런 것을 보지 못했는데...


물론 내가 못 본것일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간곳은 Maritime Museum !!!


공짜는 아니다.. 정확히 얼마 주고 간지 기억은 안난다.


아무튼 유료이다.



입구에 가자마자..보는 거는 해적 죽은거..ㅎㅎ


무섭다. 저기 매달려서 죽은건가?


완전 고문..ㅎㅎ


갑자기 영화의 한장면이 생각이 난다.




박물관이라서 그런지 엄청나게 인기가 많았다. 


시즌이 끝났는데도 줄서서 우리도 표를  고고싱!!!






할리팩스 다운타운을 모델링 한 미니 시티인데...약간 올드한 느낌은 난다.


결론은 별거 없다 그냥 조그만한 박스 모형?





박물관 한편에는 이런 요트 및 배 들을 볼수 있는데 그 역사 및 등등을 볼 수 있다.


물론 다 영어로만 있어서...귀찮아서(?) 읽지는 않았다. 


과연? 머 생각은 맘대로 하세요~!!!




슈퍼 미사일!!


여러가지 무기들도 볼 수 있다는 점.


배에 들어가는 무기들..


가장 신기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한다.



항공모함!!!맞나?


아무튼 모형을 뜬건데...바다, 해군, 해병들 여러가지에 관한 박물관일서 그런지


이런 모형 배들이 정말 많다.


특히 2층에는 타이타닉 및 여러가지 모형 배들이 가장 많은 곳이다.







모르스부호!!!


뚜두두두~뚜두두두~!!


옛날 수신호 인 모르스부호!!


앞에 안내 표지랑..메뉴(?)가 아닌 어떻게 사용하는 메뉴얼도 있는데


나도 한번 나의 이름을 써봤는데..어렵다 




초창기 할리팩스 모습들인데....


할리팩스 초창기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섹션이다..


별로..그닥..재미 없는 부분?




그 유명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타이타닉!!


박물관 2층 한편에는 타이타닉에 관한 물건들과 배경이 전시되어있다.


위에는 나이타닉의 내부의 모습을 사진으로 전시 하고 그 옆에는 진짜로 쓰인 부분을 전시 놨다.


그리고 옆에는 타이타닉 배를 모형해놓을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가장 유명한 목걸이도 볼 수가있다.


사진찍는걸 깜박했다..ㅠㅠ








마

View 한번 클릭 및 댓글이 블로거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