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게시글인데요. 금정역을 다녀오면서 금정역 AK PLAZA에 위치한 푸드홀(Foodhall)을 다녀왔습니다. 금정역의 푸드홀 같은 경우는 AK PLAZA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요. 다행히도 금정역에서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기 때문에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이렇게 푸드홀이라는 간판이 있는데요. 여기 푸드홀 같은 경우는 정말로 많은 음식점들이 존재합니다. 물론 맛있는 음식도 다양하다는 소리겠죠? 저는 구경을 하다가 평소 좋아하는 팟타이를 먹고 싶어서 팟타이 전문점을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타이 음식점은 바로 콘타이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보는 음식 브랜드입니다. 물론 직접 인터넷에서 찾아서 방문한 게 아니기 때문에 거의 미지의 음식점이죠. 일단 팟타이를 먹고 싶기 때문에 그냥 여기를 선택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콘타이는 정말로 다양한 타이 음식들이 있는데요. 많은 음식들이 맛있게 보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타이 음식은 팟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하나의 고민도 없이요. 음식을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기 뭐해서 일단 음식점 주변을 사진으로 남겼어요.

 

 

확실히 푸드홀이라서 그런지 대부분이 이렇게 개방된 자리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거의 패스트푸드 음식점 처럼 운영하니까 이렇게 구성은 당연하겠지만요. 

 

 

음식점 앞에는 식기와 밑반찬을 볼 수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땅콩가루를 뿌려서 먹기 때문에 땅콩 가루만 제가 앉은 테이블로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팟타이 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양이 많았어요. 물론 맛도 좋고요. 팟타이 같은 경우는 확실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지만 그 매력에 빠지면 정말로 맛있는 음식이죠!! 평일 점심 팟타이 어떠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