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디저트 가게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아내랑 롯데타워를 방문하면서 밥을 먹고 타워 올라가기 전에 디저트를 먹기 위해서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길리안초콜릿카페(GuyLian Belgain Chocolate Cafe)를 발견했는데요. 아내와 제가 처음보는 브랜드 매장이라서 과감히 방문을 했습니다. 물론 카페 앞에는 "Belgain"이라는 이름이 저희의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고요. 

 

 

이날은 평일 저녁시간 전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들이 별로 없더군요. 물론 가격이 비싼 가게라서 사람들이 없을 수도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시간이 너무 이른거 같아서 없는 거 같아요. 

 

 

매장 앞에는 이렇게 메뉴를 볼 수 있게 메뉴판이 있는데요. 메뉴판을 보고 저는 GuyLian's Chocolate Soft Ice Cream을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물론 이 메뉴를 혼자 먹는게 아니고 아내랑 같이 나눠서 먹겠죠?

 

 

초콜릿은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디저트 가게라서 그런지 확실히 초콜릿 디저트들이 정말로 많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디저트 중에 하나가 바로 쇼콜라!

 

 

롯데타워 길리안초콜릿카페 매장은 1층과 2층을 나뉘어져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음식은 2층에서 먹을 수도 있고 1층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저희는 2층을 올라가서 먹기 보다는 첫번째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창문 앞 테이블에서 음식을 먹었어요. 귀찮기도 하지만 1층 유리창 앞 테이블은 커피를 마시면서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내랑 가이 먹으려고 주문한 GuyLian's Chocolate Soft Ice Cream인데요. 저는 이 아이스크림보다는 쇼콜라가 더 맛있더군요. 아내는 GuyLian's Chocolate Soft Ice Cream를 더 좋아했어요. 물론 개인의 입 맛 차이죠.

 

 

길리안초콜릿카페(GuyLian Belgain Chocolate Cafe)의 쇼콜라는 정말로 맛있습니다. 근데 커피는 잘 모르겠네요. 여기 커피는 저의 입 맛에 맞지는 않더군요. 

 

 

길리안초콜릿카페(GuyLian Belgain Chocolate Cafe)는 비오는 날 와서 창가에서 커피 마시기에는 정말로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롯데타워 안에 있어서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자주 오기에는 부담스럽고 가끔 여기 놀러오면서 들르기에는 정말로 좋은 카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