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소 美笑 MISO의 의미 

'미소MISO(美笑)'는 가장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사랑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한국인과 세계 각국 관객의 가슴에 한국의 머소가 신명이 하나의 파문을 일으켜 온 세상이 행복한 미소로 일렁일 수 있도록 기원하는 정동극장의 소담스러운 마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1997년 전통예술무대로 출발하여 14년간 3,175회의 공연기록과 내 외국인 약 55만 명에게 우리 전통예술의 아름다움과 신명을 알려왔습니다. 
<미소>는 한국 전통공연예술 장르가 총망라되는 춤과 소리, 기악 연주, 사물놀이가 무대라는 상차림에 맛깔나게 표현한 제대로 된 한정식과 같은 공연입니다. 무용 37명, 기악2 21명, 사물 13명으로 총 80명의 출연진에 총 3팀으로 구성되어 있고, 회당 30명이 출연하는 대작입니다. 멋들어진 한국 춤의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춤과 판소리와 남서도 민요를 넘나드는 소리꾼의 열창, 그리고 가야금, 거문고, 대금, 아쟁, 해금 등 국악기의 선율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룹니다. 무대는 특수영상이 장면마다의 특성에 맞게 삽입되어 장면의 극대화를 연출합니다.






오랜만에 서울을 방문했다. MISO 뮤지컬을 보기 위해서..ㅎㅎ


평소 뮤지컬에는 관심이 없지만 여자친구가 하두 보고 싶다고 인터파크에서 예약을 하고 뮤지컬을 보러 갔다..






날씨는 화창해 보이지만....엄청나게 더운 날씨..




간판에...72만명을 감동시킨...뮤지컬..ㅎㅎ


MISO는 대사는 없고 몸과 음악으로 표현을 하는 뮤지컬이다.




우리나라에 정통적인 병풍을 볼수도 있고 많은 정통문화를 볼수 있는 기회도 될 수가 있다.

가장 재미 있는 것은...메트릭스 등등 서양의 영화를 약간 페러디 하는 부분을 볼 수가 있다.

돈을 투자해서 안아까운 뮤지컬이라고 생각한다.




여자친구가 마지막에 몰래 찍은 사진...ㅎㅎㅎ

관객은 대부부은 외국인이고 한국인은 별로 없다...


아쉬운점은..중국인들이 주위에서 너무 시끄럽게 떠들어서 집중을 잘 못한다는거?


머 나머지는 괜찮고 감동적인 뮤지컬이다..



정동극장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 8-11

02-751-1500

시청역에서 걸어서 한 100M 정도 걸어가면 된다.





My 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