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에서 거주하면서 Eastlink 회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100MB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인터넷에 문제가 많아서 Bell에서 제공하는 1.5GB 인터넷으로 교체했어요. 인터넷 교체를 하면서 당연히 Bell 회사의 모뎀을 설치해야 되는데 아쉽게도 모뎀이 지하에 설치하는 사람에 인터넷 선은 방으로 하나만 들어온다고 해서 급하게 공유기를 하나 구매했네요. 

 

 

Bestbuy 랑 Staples을 검색하다가 Netgear라는 회사의 제품이 많아서 평을 찾아보니 괜찮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급하게 Bestbuy에서 조금 저렴한 제품을 엎어왔어요. 제품 명은 NETGEAR Nighthawk Wireless AC2100 Dual-Band Gigabit Wi-Fi 5 Gaming Router (R7200) 이고 대략 가격은 캐나다 돈으로 $199.99 정도 됩니다. 한국에서 검색을 해보니 해외에서 배송한다고 하고 판매가는 대략 24만 원 정도 하는군요. 저는 굳이 한국에서 이 제품을 살 거 같지는 않네요. 

 

 

포장 같은 경우는 비싼 가격에 비해서는 약간 허술하더군요. 막상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라우터, 랜 케이블 한 개, 안테나 그리고 전원 아답터가 있네요. 

 

 

신기하게도 앱을 받아서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고 조작도 가능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한번 연결하면 만질 일이 없어서 따로 앱 설정을 하지는 않았어요. 간단히 사용후기를 말하면 대략 사용한 지 2? 3개월 정도 돼가는데 아직까지는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속도 또한 라우터 연결 전이랑 후가 차이가 없을 정도로 좋고요. 해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은 라우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