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국도 호텔(Best Western Premier Hotel Kukdo)에서 1박했어요.


아내랑 같이 서울 관광을 계획하면서 서울의 밤 풍경을 보려고 1박을 계획했는데요. 하루 머물 호텔을 찾아 보다가 아내가 가지고 있는 에어 마일 포인트를 이용해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국도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정보를 봐서 아내 포인트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국도 호텔(Best Western Premier Hotel Kukdo)을 예약했어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국도 호텔 리뷰 시작할게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국도 호텔은 서울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데요. 흔히 사람들이 국도 호텔이라고 이름을 말하기는 하지만 대부분 베스트웨스턴이라고 부르는 호텔이에요. 호텔의 위치 같은 경우는 을지로 4가역이랑 을지로 3가역 사이에 있는데요. 을지로 4가역이 호텔에서 좀 더 가까워요.


호텔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곳은 시청, 청계천, 명동, 경복궁, 창경궁, 종묘, 남산 등이 있는데요. 호텔에서 이렇게 많은 관광지를 쉽게 찾아갈 수도 있고 관광지부터 호텔까지 택시비용도 생각보다 적게 나오더군요. 물론 좀 더 안쪽으로 호텔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가격에 너무 비싸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더라도 이렇게 살짝 나온 호텔이 괜찮은 거 같아요




일단은 관광을 하기 전에 호텔에 방문해서 체크인을 먼저 했는데요. 건물을 볼 때는 4성급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았는데 확실히 안에 들어가니까 깔끔하고 좋아 보였어요



체크인 같은 경우는 호텔 2층에서 하는데요. 건물 들어오면 오른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볼 수가 있어요. 물론 식당이나 바도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체크인을 하고 저희 방으로 이동했는데요. 일단 저희 같은 경우는 일반적인 방을 예약했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을 따로 들어가지 않았어요. 마일 포인트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기 때문이에요. 다행히도 생각보다 높은 층을 줘서 서울의 모습을 잘 볼 수가 있었어요. 물론 사진은 마지막에 올릴게요.




일반적인 방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작았어요. 아무래도 캐나다 같은 경우는 정말로 고급 호텔이 아니면 일반적인 방이 이거보다는 크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저희가 호텔에서 자기만 할거라서 딱 맞은 사이즈이기도 하지만요





이 호텔을 이용하면서 따로 불편한 점은 없었고 무난히 1박하고 왔네요.



위에서 사진은 제가 방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이렇게 서울의 모습을 촬영하는 거는 거의 처음이네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국도 호텔의 아쉬운 점은 바로 위치인데요. 물론 위에서 제가 위치에 관해서 정말로 장점만 말했지만 위치가 단점이 되기도 해요. 이유는 바로 호텔 앞에는 관광지보다는 약간 공장 단지 같은 느낌이 강해서인데요. 바로 위에 사진을 보면 공장들이 있고 공구를 파는 거리도 있고 정말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상가들이 많았어요. 약간 밤에는 약간 위험하다고 느낄 정도? 물론 개인의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