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오후 2시에 약수역 큰처 해비타트에서 뚝딱 블로거를 위한 발대식을 했다!!!

물론 본인도 거기에 참여를!!! 필수니까!!

머 준호도 볼겸?ㅎㅎ



딱 들어가자 보이는거는...이 현수막과..엄청난 여성분들의 수?ㅎㅎ

인터넷에 본 그대로의 현수막이다!! 흥미 진진!!!


내 이름표..그리고 지원서!!! 

이 지원서를 쓰면서 느낀거는...

이왕 하는김에 최선을 다하고 후회를 남기지 말자!! 파튕!!

지원서와 함께 여러가지 경품? 보다는 사은품?은 아니고..ㅎㅎ 그냥 소정의 선물...

컵과 저금통 등등등...
 


대표님의 인사... 머 여러가지 말씀도 하셧고... 기억이 대부분 안난다...ㅎㅎ 죄송합니다^^:;


직원분들 및 인턴!!!

퀴즈를 했는데... 여성분이 더 많다고 한다...직원들 중에서..호호


소개 후에 해비타트에 관해서 모르니까..친전히 PPT와 함께 설명을 해주셨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무뇌한으로 갔지만..나올때는 많이 배우고 나왔다.


부장님이신가?

아마도?ㅎㅎ 여러가지 해택과 그리고 제공해주는거를 말해 주시고..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한다고 하셨다...ㅠㅠ

열심히 할게요..^^;


이야~ 마지막 시간~~ 레크리에이션!!! 시간!!!

엄청난 상품과 그리고 경품...하지만..현실은..좌절....ㅡㅢㅣㅣㅣ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리고 나는 3조!!! 

3조 조원들 잘 부탁해요~^^  뚝딱 블로거 1기!!! 파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