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에요. 오늘은 간단하게 토론토 크리스트 한인타운에 위치한 맛집 서울분식을 소개할게요. 돈 받고 올리는 글 아니고 개인적으로 다녀와서 올리는 글이에요. 특히 저랑 아내가 토론토에 거주할 때 정말로 많이 간 레스토랑 중에 한곳이고요. 정말로 추억이 있는 음식점이요. 2010 ~ 2011년 사이에 정말로 많이 방문을 했는데 사실 이번에 토론토 오면서 아직도 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왔는데 아직은 있더라고요. 참으로 반가웠어요.

 


위치는 크리스티 보다는 Bathurst 역 뒷문으로 나와서 걸어서 가는 게 가장 빠릅니다. 크리스티 역에서 걸어서 오면 좀 시간이 걸리고요정말로 오랜만에 보는 간판이네요. 5년전이나 지금이나 똑 같은 간판!!! 그리웠습니다.





메뉴판도 그대로고 음식들도 그대로네요. 저희가 여기를 오면 아내는 보통 오므라이스를 주문하고 저는 오징어 삼겹살 김치 볶음을 주문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오므라이스보다는 오징어 삼겹살 김치 볶음이 더 맛있거든요. 아내도 여기서 파는 오므라이스보다는 제가 만들어주는 오므라이스를 좋아해요. 자랑 아닌 자랑입니다.



아내가 주문한 오므라이스에요. 양이 정말로 어마어마하죠? 매번 여기를 이 레스토랑을 오면 아내는 항상 남기고 가요.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거든요. 보통은 다른 소스를 주는데 아내가 케찹을 좋아하기 때문에 케찹을 달라고 따로 주문을 했어요.  




이 음식은 오징어 삼겹살 김치 볶음!!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특히 PEI에서는 오징어를 어떻게 살지 몰라서 아직 못해먹고 있어서 저는 이 음식을 주문했어요. 거의 3개월만에 정말로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토론토를 가면 다시 방문할 예정인 크리스티 서울분식이에요. 또 가고 싶게 만드는 음식점이라고 할까요? 저의 기준으로 정말 한 곳에서 오래 장사를 하면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직까지 손님들이 많이 찾아주더군요. 글을 작성하면서 벌써 그립네요.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