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금 이태원에서 찍어온 따끈따끈 사진을 올리네요.


이전에 글을 보면 오늘, 내일 이태원 지구촌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정말 여러나라의 음식을 먹을 기회가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먹거리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수공예품도 볼 수 있어요. 


단지 사람이 많다는 점?


슬퍼2




축제는 이태원역 앞에서 하고 있어요.


출구는 1번, 4번 입니다.


다른 방향의 출구는 축제의 반대편이라서 다른 출구로 나가시면 길을 건너서 가야되요.



축제 초입에는 이렇게 우측에는 수공예물 등등 여러가지 팔고 있습니다.


아 물론..한국거는 아니고요.



독일 부스인가요?


라임하고 모 섞어서 팔던데 저는 먹지 않아서 생각이 안나네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서서 마시던데....이유가 있겠죠?ㅎ






꼬치요리!!


이게 제가 영감님이랑 같이 나눠먹은 요리에요.


갠적으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추천 강추 강추!!








꼬치를 먹은 다음에 먹음 음식!!!


파이아? 이름은 정확히 생각이 안나네요. 영감님이 말을 해주기는 했는데...저도 잘 몰라서 ㅎㅎ


스페인 음식 부스에 있는데요.


밥에는 해삼물이 약간 있고요 여러가지 재료가 있더군요.


약간 느끼하지만..괜찮다는 느낌?ㅋ





스위스 부스!!


샹그리아 머 초콜릿에 담가 먹는 과일들..정말 보기만 해도 맛나보이는 음식들이 있는데요.


근데 사람이 없어요..ㅋㅋ


아무래도 과일에 초콜릿 발라 먹는 문화가 생소하것죠?ㅎ






이태리 하면 역시 피자!!


정말로 이태리 피자가... 맞는지는 모르지만..피자를 팔고 있어요.





한 30분 돌아 댕겼나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서 금방 지치더라고요.


중간에 커피스미스로 들어가서 이렇게 팥빙수?를 하나씩 먹었어요.


영감님은 녹차!! 저는 인절미!!










오늘 저녁에 K Pop 스타들이 온다고 광고를 많이 하는데..정보를 약간 들었는데...달샤벳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저는 너무 덥고 힘들어서 일찌감치~ 집에 왔어요.


내일까지 축제가 진행되니 이태원을 방문해서 글로벌 음식들을 채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