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 하다보니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저번에는 블로그 랭킹에 관해서 포스팅을 했고, 이번에는 검색어에 관해서 포스팅을 할게요.

 

고고

 

블로거중에서도 파워 블로거가 대표적인 블로거들이고 그 아래는 작은 블로거들이 많죠.

 

저도..그 작은 블로거에요.

 

많은 방문자들을 모을라면 네이버 블로그 검색에서 검색어 순위 3위안에는 들어야 많은 이들이 방문을 하죠?

 

하지만 글이 항상 3위안에 노출되는지 직접 확인은 힘드니 이 어플을 사용해서 쉽게 볼 수 있어요.

 

정말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해요.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Blog 주소를 입력하라고 창이 뜹니다.

 

저는 Tistory.com를 이용하기 때문에 taejusoul.tistory.com이라고 작성을 하고 입력을 눌렀어요.

 

그리고 검색명을 입력해야되는데...저는 PEI, Canada 등등을 입력했고요.

 

포스팅 글의 검색 키워드만 입력하면 됩니다.

 

 

               

 저의 블로그에는 PEI에 관한 포스팅이 많고 여러가지 잡다한 내용들이 많죠?

 

그래서 대표적인거 몇개 입력해봐서 확인했어요.

 

PEI같은 경우는 거의 1,2,3,4,5 등은...저 입니다!!

 

Toronto같은 경우도 3위네요 ㅎㅎㅎ

 

블로그 운영하시는분이 가끔 확인하면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