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EI에 있으면서 2번째로 머문 호텔이다. 


머..호텔 하기에는 너무 작은 호텔? 막 으리으리하게 빌딩이 아니고 그냥 3층 정도하는 호텔이다.


전에 듣기로는 PEI에서는 법적으로 엄청나게 높은 빌딩은 지을수 없다고 한다.


왜냐하면 ..나도 모른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Rodd Hotels&Resorts 


위치는...샬럿타운 몰 근처에 있는 호텔!!



길을 가다보면 이런 큰 간판을 볼 수 있다.


아래는 Free Breakfast&Wi-fi Great fall fates


아침을 주기는...준다..하지만...그닥?


사실 Best Western 이 더 나은 느낌이 들지만..


약간 더 비싸서 그런 건지도 모르지만 


가장 아래 광고를 보면 Waterslide!!!


진짜로 있다...ㅎㅎ



호텔 앞마당이에요 


너무 일찍와서 그런지 차량도 없고...날씨도 춥고 하니 휑하네요


깜짝 놀라는 일이 생기는데..저녁에 영화를 보고 오니..풀로 차서...


차를 댈수가 없었다는....ㅠㅠ



호텔 옆에 있는 룸들...


정확히 무슨 방인지는 몰라요~!



딱 들어가니...호텔 이름이 대문짝처럼있고


마침 할로윈 시즌이라서 데코도 할로윈 풍!!




입구 정면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앞쪽으로 가면 수영장이 있어요.




PEI 안에서 어느곳이나 가든 이렇게 관광 책자를 쉽게 구할수 있다.


우측 맨 끝에는 신문들도 공짜!!


단지..영자 신문이라는 점





짜잔~ 1층에 위치한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가 있고 스파같은거? 도 있고


아쉽지만..이용은 안해봤다..ㅠㅠ



우리 방은 3층?이라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 복도를 걸어서 갔어요~


방 사진도 찍었는데...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머..들어가자 마자 찍은게 아니라서...올리기가 부끄러워서 


안올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