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ightHouse를 보고 집에 가는 길에 Montague 근처에 왠 버팔로 랜드가?


퍼팔로 랜드? 처음 들었을 때...미친듯이 웃었다..ㅋㅋㅋ 


서울랜드, 에버랜드도 아닌 버팔로 랜드


하하




잠시..간판을 보고 들렸는데...진짜로 있다.


엄청나게 많은 버팔로들...ㅎㅎ


신기한거는..한국에 있는 동물원에서 보지 못한 종이라고 할까?


사실..동물원 간지 오래 되서..기억못함...ㅋㅋ




버팔로들..한가하게 풀 뜯어 먹고 있다.


ㅎㅎㅎㅎㅎ



멀리서 구경하다가...


앞에 왠 버팔로 한마리가 밥을 먹고 있네?


엄청나게 크다... 이렇게 가까히 보는것도 처음이고...크기도 엄청나서..ㅎㅎ 


그냥 한우 같은 느낌?



바로 앞으로와서 사진 미친듯이 찍었다.


사나운 뿔과 다르게..생긴거는 온순하게 생겼다.






아주 옛날에는 버팔로를 잡아서 먹기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먹지를 않고 그냥 자유롭게 기르기만 한다고 해서 신기했다.


버팔로랜드지만...정부 소유가 아니고 몽크들이 구매해서 기르고 있다고 해서 더 놀랬다.


몽크(수도승?) 같은 느낌의 종교인들...ㅎㅎ


아래 홈페이지를 링크 걸었으니..PEI 가시는 분들중에 구경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세요.



Homepage


http://www.tourismpei.com/provincial-park/buffalola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