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영어가 많이 부족한거 같아서 YBM Business Adv 반에 다니고 있다.


테스트를 봤는데..다행이도 레벨이 10 이 나왔다!


...에잉..좀더 낮은 반을 듣고 싶었는데...ㅎㅎ






영어 학원을 또 강남으로 다니기는 처음이다.


주말반 9시 ~ 12시 50분까지..힘들구만..ㅎㅎ




1층에서 2층 올가는 계단 중간에는..


수업들을 소개하는 전단지들 있다.


아쉽지만 내가 받는 수업은 전단지가 없고..이상하게 한국계 여성들만 있다?




학원 접수와 상담은 2층에서 한다.


아 물론 레벨 테스트도 2층!!!


외국인 선생님이 직접와서 상담..ㅎㅎ


긴장하지마세요!! 쉬워요~!!







수업을 받는 곳은 5층!!!


앗 영감님..찍혔네.....스마일 처리 해야되나?ㅎ


커피 머신 하나 있는데..커피는 공짜다..하지만 설탕이 없다 ㅎㅎ




내가 수업 받는 강의실!!!


나름 열심히 하는데..아직도 멀은거 같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