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rovincial Plowing Match and Agricultural Fair 


정화히는 캐나다 농부에 관한 이벤트 이다..물론 East PEI 에서 하는 이벤트의 일종이다..ㅎㅎ


아쉬운거는....현지인만 볼 수 있다는거?ㅎㅎ


나 혼자 아시아인이였다...더불어 한국인..ㅎㅎ




입장료는 한 사람당 $7 ...머 한국돈으로 7000원정도 하는데..그닥 비싼것도 아니다..ㅎㅎ


여러가지 동물도 보고...머 닭,돼지,염소, 말 이지만?ㅎㅎ


위에 안내 책자는..그냥 지도이다.



DSLR이 아닌 디카를 가지고 가서 찍었는데..생각보다 잘나오네?ㅎㅎ


앞에는 이벤트를 보여주는 필드와 관중석이다.



다음 쇼를 위해서 기달리는 말들...ㅎㅎ



필드 옆에는 이렇게 마굿간이랑...우리가 있는데 다행이도 내가 간 곳은 젖소를 볼 수 있었다.




여기가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


핫도그를 샀는데..아쉽게 사진을 못 찍엇다..ㅠㅠ


그냥 핫도그 햄 하나에 빵 하나이다..ㅠㅠ





말의 쇼 뿐만 아니라...농부의 역사도 볼 수 있고 그리고 마켓도 있다.


가장 신기한거는 마켓을과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볼 수 있다는점?ㅎㅎ


괜찮은거 같다..한국에서는..약간 보기 힘든 이벤트 이니까?ㅎㅎ


View On 클릭 1번이 블로거들에게 많은 힘을 주네요^^ 부탁드려요~!

My 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