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아내가 한국에서 머물면서 구매하고 사용했던 거울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큰 거울을 동생이 사용하는 사람에 아내가 사용을 하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그냥 거울을 하나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의 거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워낙에 아내가 카카오 거울을 좋아해서 카카오에서 거울을 구매했어요.

 

 

아내가 카카오 브랜드 샾에서 구매한 거울은 LED TABLE MIRROR LITTLE APEACH 거울인데요. 한국어로 그냥 이야기를 하면 작은 어피치 거울이에요. 이제 거울 기능만 있는 게 아니고 거울 주면에 LED가 있어서 밝게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막 엄청나게 구성품이 있지는 않는데요. 그냥 거울과 하나의 설명서만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상품들은 다양한 설명서보다는 그냥 딱 하나 설명서가 있는 거 같아요. 

 

 

포장지에서 거울을 보면 가운데는 어피치 그림과 겉에는 LED를 볼 수가 잇네요. 어피치는 정말로 귀엽네요.

 

 

거울 아래 받침대는 어피치 모형과 같이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이것 또한 정말로 귀엽더군요.

 

 

전부다 조립하고 사진을 찍어보니 정말로 귀여운 거울입니다. 일단은 거울 크기는 여성분이 간편하게 쓰기에 적당합니다. 이제 다른 부분이 아쉬운데요. 아무래도 거울이다 보니까 LED 같은 경우는 생각보다 오래가지는 않더군요. 충전을 간혹 하는 게 아니고 자주 해야 되는 부분이 조금 불편했어요. 그것 빼고는 거의 대부분의 기능이나 디자인이 괜찮은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