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을 관람하다.


주말에 아내랑 같이 영화를 한편보고 왔어요. 바로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LOGAN)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X-MAN 시리즈 영화를 정말로 좋아해서 관람을 하지만 아내 같은 경우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영화에요. 하지만 제가 열심히 이야기해서 같이 관람하고 왔어요.


특히나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라서 그런지 정말로 보고 싶더군요. 또한 인터넷에서 로건(LOGAN) 영화의 평이 정말로 좋기 때문에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관람을 했는데요. 개봉을 한지는 조금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군요. 덕분에 좋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관람을 했습니다. 일단 관람 평을 이야기하면 기대이상? 생각보다 재미있다? 역시 휴 잭맨? 이라는 말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로건(LOGAN) 같은 경우는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인데요. 지금까지 휴 잭맨이 촬영한 9편의 X-MAN 영화 중에 저는 로건(LOGAN)을 최고의 영화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일단 액션은 역시나 울버린 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의 퀄리티와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영화더군요. 개인적으로 한번 더 관람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로건(LOGAN)


제작사 도너스 컴퍼티, TSG 엔터테인먼트, 마블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20세기 폭스

장르 슈퍼히어로, 액션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진 휴 잭맨, 패트릭 스튜어트

러닝 타임 135분






출처 - 마블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