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그냥 평범하게 사진이나 올릴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8월달에 캐나다에서 결혼식 때문에 샬럿타운을 정말로 많이 왔는데요. 올때마다 사진을 찍어서 많은 사진들이 있지만 전부다 올리지는 못하고 간단하게 조금씩 올릴려고 합니다. 오늘은 샬럿타운 하버프론트 쪽 사진을 올리는데요. 여기는 크루즈랑 그리고 델타 호텔이 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또한 하버프론트를 따라서 산책코스도 있어서 인기도 많고요.




여기가 컴페레이션 센터 뒷편에 있는 하버프론트 산책 코스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날씨도 좋고 사람들도 많아서 많이들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조금만 걸어오면 이렇게 하버프론트가 보이는데요. 사진에 보면 Cow's  아이스크림이 보일겁니다. 홍보는 캐나다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본인이 직접 사서 먹었는데 베스트는 아닌듯 합니다.




캐나다 생활의 가장 좋은점은 이렇게 음식점에서 라이브로 음악을 들으면서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한국에서는 정말로 라이브 레스토랑은 별로 없는데요. 여기서는 쉽게 찾을 수 있는 관광코스중에 하나죠.






여기 하버프론트에서는 여름에 길거리 컨서트를 합니다. 특히 주변 주민들은 의자를 가지고 와서 앉아서 구경을 하곤 하는데 보기가 정말 좋더군요. 정말로 여유롭게 앉아서 커피 한잔과 구경을 했는데 맘이 편해지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글 작성을 많이 안했는데요. 다음에는 더 많이 준비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토론토 갈 준비 때문에 다시 바빠서 간단한 설명과 사진만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