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 우동 작년에 비트 교육을 강남에서 들으면서 점심을 많이 먹었던 곳이다!!


YBM에서 수업을 받고 늦은 시간에 점심을 먹으러 하나 우동으로 출동~!


솔직히 말하면...하나 우동..점심때는 이상하게 사람들이 많다.


머 물론 맛있어서 사람이 많은건지 아니면 그냥 사람이 많은건지?ㅎㅎ



내가 간 시간은 점심 시간이 지난 2시!!


그래서 그런지 기달리는 사람은 없다.





단무지랑 김치!!


기본으로 나오고 그릇도 따로 하나씩 준다.



거의 일본음식 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여기서 먹어 본거는 우동 정식이랑...돈까스 메밀!!!


개인적으로..여기서 메밀은 비추이다.



하나 우동의 메인은 바로 철판 볶음 밥!!!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는 참치 철판 볶음!!!


머..맛난다.





이게 바로 참치 철판 볶음밥!!!


아래는 계란과 그 위에는 참치 김치 볶음밥!!!


아...포커싱을 그지 같이해서..마음에 안드는 사진이지만...


나름 맛나게 생겼다.



이게 판 메밀!!! 우리가 이거 시키고..후회를 했다.


판메밀은 확실히 다른 곳보다..맛이 없다.


이 집의 메인은..확실히 볶음밥!!



맛집이라서 그런지...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다.


전부다...볶음밥을 먹는다...ㅎㅎ




사실 강남의 맛집들은 다 거기서 거기?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고 가격은 비싸다..ㅎㅎ


근디..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아 물론..볶음 밥만..ㅎㅎ





View 한번의 클릭이 블로거에게는 가장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