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음식 탐방!!!


PEI에는 몇군대 안되는 한국음식점들이 있다.


아 물론 일본인이 운영하는 한국음식점도 있지만...그런곳은 한국음식이 극 소수라는..ㅎㅎ


아무튼..이 제주식당은 한국인 오너가 직접 운영하고 가게도 3군대인가? 더 있는걸로 알고 있다.


물론 사업에 성공을 했기 때문에 3군대가 있겄죠?ㅎ




"제주식당" 와우..정말..한국인이 운영하기 때문에..한국말이 있네?ㅋㅋ



캐나다 주차 시스템인데..밥먹기 전에..주차를 하고...주차요금은 1달라를 지불하였다.


1달라면..1시간정도 주차 할 수 있다.


돈을 안 넣으면 어떤 일이 생길까 하고 궁금했는데..사람이 와서 체크를 한다고 한다.



식당에 앉자마자 볼 수 있는...벨!!


정겨운 벨이다..ㅋㅋ




이쪽은 스시를 그냥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다.


내가 갈때는 저기서 먹는 사람들이 없었다.



불고기!!! 사이드로는 오이김치랑 그냥 김치가 나온다.


혹시나해서 기대를 했지만...너무 달다.


외국인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김치들..


고기에서는..갈비 맛이 난다..어떤 소스를 넣었길래..ㅎㅎ



내가 좋아 하는 짬뽕~짬뽕~짬뽕~


토론토 생각난다...내가 살던 곳 아래 "북경"이 있는데...그 짬뽕집..정말 얼큰하고 맛나는데..ㅋㅋ




약간 인테리어가...일본식으로 되있어서..아쉽다.


머..괜찮은거 같다...하지만 한국음식은 외국에서 너무 비싸다 ㅋㅋ


Facebook


 http://www.facebook.com/pages/Sushi-Jeju-in-Charlottetown/171382409567298


Address


260 Grafton Street

Charlottetown,Prince Edward Island

902-370-5358(JEJU)


Homepage


http://www.lunchonline.ca/lunchspecials/SushiJejuChtownPE.html


글을 잘 보셨으면 View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