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EI 에 온지 4일만에..한국음식을 찾으러 Charlottetown으로 고고싱!!


Charlottetown에는 2곳의 한국음식을 파는 곳이 있다...흠


정확히 말하면 2개 이상이다..근데 지금 올리는 이 레스토랑은 한국음식만 전문적으로 판다.


그렇다고 샌드위치를 안하는것은 아니다...ㅎㅎ 샌드위치도 판다.




이름은 Seoul Food!!!!


정말 한국사람이 운영하는 이름 레스토랑 같은 이름?ㅎㅎ


토론토에도 서울레스토랑이 있는데...비슷?ㅎ


아무래도 외국인들은 서울을 많이 알아서 Seoul라는 단어가 인기 있는거 같다.



옆에 벽을 보면 여러가지 메뉴를 볼 수 있고..한국에 관한 신문도 볼 수 있다..ㅎㅎ


그리고 가장 눈에 들어 오는거는...여러가지 차?ㅎㅎ






정통차를 즐길 수 있는 잔도 있고 주전자도 있고...ㅎㅎㅎ


카운터에는 유자차가 있다!!! 



이게 가장 웃기다..ㅋㅋ


돌솥 비빔밥을 먹는 방법인데..토론토에 어느 식당을 가도 이런거는 볼 수가 없었다..ㅎㅎ


하지만 여기는 있다..어떻게 비빔밥을 먹는지...ㅎㅎ





우리가 주문한거는 베이컨 김치 볶음밥, 감자탕....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다...달어..너무 달어..ㅋㅋ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것이 아니다 보니..당연한거다.


그래도 타지에서 한국 음식을 먹는거에 대해서 감사하게 느낀다.


주인 아저씨..내가 한국인이라서...고춧가루를 더 줬음..



짜파게티 & 군만두 5개.


Charlottetown에서 짜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모든 스토어들을 돌아 다녔지만..팔지 않는다.ㅠㅠ


그래서 그냥 식당가서 시켜 먹었다.


말그대로..라면과 흔히 먹을수 있는 군만두..그래도 타지에서 먹다 보니..맛은 있다.



치킨 볶음밥!!!

항상 느끼는거지만... 모든 볶음밥이 오일리하다..ㅎㅎ

아무래도 외국인 입맛에 맞추다 보니까 살짝 단듯한 맛이 난다.


Homepage

http://www.seoulfood-canada.blogspot.com


330 University Avenue, Charlottetown, Prince Edward Island

1 (902) 367-3743


 Mon:11:00 am-9:00 pm

Tue - Fri:10:00 am-9:00 pm

Sat:11:00 am-9:00 pm 


View On 클릭 1번이 블로거들에게 많은 힘을 주네요^^ 부탁드려요~!


My vie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