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프로 히어로 추천 액션 봉 고폴 리치 미니(GOPOLE REACH MINI)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캐나다는 크리스마스는 한국과 다르게 시간을 같이 보내기 때문에 집에 있지 않고 처갓집 식구들과 같이 있다가 오늘 드디어 집에 왔네요. 일단 크리스마스에 받은 선물들은 나중에 글을 작성할 예정이고 오늘은 피곤해서 간단하게 전에 구매를 했던 GOPOLE이라는 제품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한국에서 고프로 같은 경우는 동영상을 촬영하는 제품으로 유명하지만 아직까지는 대중적으로 그렇게 구매율이 높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다른 액션 캠 제품보다는 가격이 높기 때문이고 추가적으로 세일을 하지 않기 때문이죠. 신기하게도 캐나다 같은 경우는 고프로 액션 캠은 세일 항목에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물론 자주 프로모션도 진행하고요. 지금 한국은 어떻게 진행하는 지 모르지만 제가 구매할 때는 거의 원가로 구매를 했어요.


고프로 구매 당시 고프로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셀카봉 혹은 고프로 봉을 열심히 검색을 했는데요. 물론 한국 최대의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했지만 대부분이 너무나도 비싼 봉을 추천하거나 아주 저렴하고 그렇게 좋지도 않은 제품을 추천했어요. 그래서 몇 일 동안 정말로 돈이 아깝지 않을 제품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홈페이지에 고프로 액세서리 제품들을 보고 괜찮아 보여서 제품을 구매했어요. 바로 GOPOLE REACH MINI – 7-21” EXTENSION POLE이라는 제품이에요.



제품을 구매할 때 가격과 제품을 보고 결정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 제품 같은 경우는 평이 대부분 좋더군요. 그래서 직접 매장을 가서 구매하기 보다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진행했어요. 제품을 보고 보니까 박스가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여기서 잠깐 박스를 보면 고프로에 하우징이 하나 있는데요. 흔히 말하는 고프로 방수 케이스죠. GOPOLE 제품에는 포함이 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오해는 금물입니다.



박스를 열어서 내용물은 보면 총 3가지 물건이 있습니다. , 고정 핀, 그리고 봉 줄인데요. 정확한 명칭을 모르기 때문에 줄이라고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들어있어서 깜짝 놀라기는 했지만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보통은 어느 제품을 사던 매뉴얼이 있지만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매뉴얼이 필요 없는 제품이라서 딱 들어 있는 것만 들어 있는 거 같아요.





아쉽게도 고프로를 장착한 모습을 촬영해서 올리고 싶지만 차후에 동영상에 관한 글을 작성하면서 같이 올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고프로 + 고폴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고 나름 추천할 제품 같습니다. 물론 아직도 제가 캐나다에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고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을 받지 않고 아~주 지극히 저의 사비로 구매를 한 후기입니다. 물론 솔직하게 평가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