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SoulSky입니다. 아 정말 거의 1주일 만에 사진을 올리는데요. 사실...평일에 사진을 찍으러 가다가 카메라를 살포시 떨구는 바람에 렌즈의 필터가 꽝!


슬퍼2


다행히 축복이는 다치지 않았지만 필터는..아주 작살이 났어요. 응급 조치로 열심히 청소를 했는데....


결과는 깨진 파편이 렌즈 내부로 들어갔네요.


그래서 안양 캐논 서비스 센터에서 렌즈 청소를 했습니다. 아 그리고 650D를 사용하는데...그립이 너무 백화 현상이 심해서 따로 교체도 신청하고요.


사실 650D 백화현상이 나는 제품들은 무료로 교체를 해주고 있는데요. 제 카메라는 해당사항이 없어서 돈을 지불하고 교체를 했어요.


교체 비용은 대략 31000원 그리고 렌즈 내부 청소는 37000원이 나왔네요.


따로 할인은 없고 캐논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Green 등급이라서 수리비 20% 할인 쿠폰을 받아 이용했어요.


정말로 아쉬운 점은 통합적으로 20%가 아닌... 개별적으로 20% 할인이더군요.



캐논 서비스 센터 안양점은 안양 비산동 이마트 옆에 있고요.


정확히 바로 옆은 아니고 조금 걸어가면 조그만 간판이 보여요.


사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너무 작은 간판인데요. 제가 군포에 살기 때문에. 수원으로 갈까? 안양으로 갈까?


하다가 그냥 안양으로 가자고 결정했어요.


사실 전에 수원을 방문했는데..수원점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오더군요.




서비스 센터 안양점은 4층에 있고요. 정말로 작은 사무실이에요 ㅎㅎ


저도 안양점은 처음이라서 잘 몰랐어요. 그냥 다음에서 지도 검색 후 방문을 했죠.


서비스 센터 직원분들 정말로 친절하고 잘 설명은 해주시더군요. 앞으로 수원점 말고 안양점 만 갈라고요.


핀교정도 재대로 이해를 못하고 있었는데...설명도 잘해주시고요.


인쟈!!! 카메라를 받았으니 다시 열심히 찍으러 고고싱!!!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