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에요. 몇일전에 어머님께서 급!! 한우가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안양 비산동에 있는 우당에 다녀왔어요.


사실 저는 잘 모르는 고기집인데요. 어머니가 한 번 다녀오셔서 알고 있으시더군요.


소고기를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다고 하셔서 갔는데요....여기서 어머니가..한우라고 해서 갔떠니만...한우는 아니고 외국산이라고..적혀있네요 ㅎㅎ


평소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빨리 빨리 갔어요. 아...팁!! 여기는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면 정말로 주차를 하기 힘들어요.


그래서 생각한게 안양 비산동 이마트에 주차를 하시고 조금만 걸어서 가시면되요.


안양 비산동 이마트는 주차요금이 공짜에요.


고고



우당 아래는 농협이 있는데요...ㅎㅎ


농협 한우가 아닌...수입산 소고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정말로 운이 좋게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저희가 다 먹고 나갈때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 음식점의 특징은 나이가 어린사람들이 많다는 점? 아무래도 싸서 그런거 같아요.




기본 셋팅!!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셋팅음식은 별로 안나오더군요.


신나게 양파만 먹었습니다 소고기랑...ㅎㅎ



겉저리 무침!!!


캬~저는 김치를 잘 먹지 않는데요 저희 어머님께서 많이 드시더군요.



신기하게 소고기 집인데 오이냉채가 나오더군요.


오이냉채는 보통 매운음식 먹을때 자주 나오는데..ㅎㅎ 혼자서 열심히 호로록~ 호로록 했어요.




짜잔!! 이게 바로 갈비살!!!!


굿보이


아 우당은 2인분을 기준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2인분 4인분 이렇게요.


물론 양념 갈비살인가요? 일반적인 추가가 있는데요. 저는 양념갈비살이 아닌 그냥 갈비살을 먹어서 양념은 잘 모르겠네요.



밥을 먹고 싶어서 따로 주문한 된장찌게!!


캬~ 정말로 맛나요. 이게 정말로 기대 이상으로 맛난다고 생각하는 음식이에요. 


밥과 된장찌게는 따로 요금을 받으니까 잘 생각해서 주문하세요^^


하트 꾹~은 필수, 댓글은 선택~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