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방문했지만 아직 포스팅을 시간이 없어서 까먹고 있었던 민속촌 찻집을 포스팅할게요.


민속촌 처음 들어가면 입구 근처에 전통찻집이 하나 있는데요. 저희는 어머니가 갑자기!! 팥죽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맛나게 생겨서? 사실 날씨도 춥고해서 방문한격도 있지요.


고고




민속촌이라서 그런지 정말로 전통적인 차들이 많이 있고요.


커피도 판매를 합니다!


나름 한옥같은 곳에서 차를 마셔도 정말 힐링이 될거 같은 느낌도 드는거 같아요.




전통찻집 안쪽인데 전통적인 한옥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구조네요.


메뉴들이 쫙~ 있고요.


아쉬운점은..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




저희가 앉아서 먹었던!! 햇빛이 아주~ 잘 들어오는 곳이에요.


저희의 메뉴는 팥죽!!




팥죽에 고명인가요?


떡하나 올려서 나왔는데.사실 먹으면서 실망했어요.


팥죽이라고 해서 정말로 시장에 파는 팥죽인지 알고..주문했는데...그냥 말그대로 팥죽이에요.


정말로 달고...김치가 먹고 싶다고 생각을 할 정도에요.


딱! 한 번은 먹지만 두 번은 먹지 않을거 같아요 ㅎㅎ


이 리뷰는 지극적인 개인돈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을 필수 공감은 선택!!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