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주말 마다 강남을 가서 그런지 강남 지역 가게들을 자주 포스팅 한다.


같이 다니는 형님이 알라딘좀 들렸다가 가자고 하여서 중고 서점인 알라딘을 들렸다.


전에 앤나님 블로그에서 잠깐 본적은 있지만 직접 방문은 처음으로 해본다.




강남 CGV 건물 지하에 위치한 알라딘 서점 


서점 앞에는 대문으로 오늘 들어온 책이 몇권인지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궁금하다...이게 진짜로 들어온 책의 숫자인디..ㅎㅎ


저번에 잠깐 지나갈때도 저 숫자였던거 같은데?




알라딘 서점의 입구이다!!!


사람이 많을 때는 중고책 팔기 순번 대기표를 뽑아야된다.


하지만..내가 간 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대기 넘버가 낮다는...ㅎㅎ







일반 서점을 능가하는 책의 양들!!!


질도 그닥 나쁘지 않다


나도 알라딘에서 "개발방법론"을 하나 구매하였다.


물론 질도 거의 새 책이고 가격도 적당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앉을 자리가 없어서 그냥 구경하고 책 한권 사고 집으로 왔다..ㅎㅎ



알라딘을 들어오면 맨 앞에는 알라딘에서만 파는 물품들이 있다.



입구 오른쪽에는 오늘 들어온 책들이 있다.


이날은 책이 얼마 안들어와서 그런지 책들이 별로 없었다.



입구 맨 앞은 쓰레기통!!!


이 아닌...음료수 먹고 통 넣고 가라고!!!




View 한번 클릭이 블로거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