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EI에서 먹었던 아이스크림중에서 Cold Stone 아이스크림이 가장 맛나는거 같다.


아 물론 한국에도 Cold Stone이 있다. 내 기억으로는....


아마 타임스퀘어 백화점에 있는 걸로 알고 있다.


쇼핑하러 갔는데..가장 맛난다고 해서 기억나니까..ㅎㅎ




점심먹고....놀다가 집에 가는길에는 Cold Stone에서 아이스크림 한사발!!!


기대치 만빵으로...ㅋㅋ




여기 Cold Stone은 팀홀튼하고 같이 있는 가게라서..쉽게 팀홀튼에서 커피도 먹을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구분할 수 있도록 라인을 재대로 만들어 놨다..ㅋㅋ



봐라!!! 이 엄청난 아이스크림들을!!!!


나한테 베스트는 Double Double Coffee !!!! 최고!! 더군다나 팀홀튼 커피!!!!



아이스크림 옆에는..과자도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선택하는 곳도 있고


토핑도 고를 수 있다







옆에 있는 거는...


 Cookie Cookie Dough Dough이다..ㅋㅋ


캬....정말 맛나게 생겼다...지금 글을 작성하면서도..침 넘기고 있네요..ㅠㅠ


낼 나가면서 사먹어야것네요..ㅋㅋ


아래는 홈페이지 정보 보세요~!!!


Cold Stone Creamery 


http://www.coldstonecreamery.com/


PS 글을 보셨으면...ㅠㅠ 댓글을 필수!!! Than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