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갤럭시 버즈2를 구매하면서 우연히 발견하게 바로 이 갤럭시 버즈 커버인데요. 저는 갤럭시 버즈 1세대를 그냥 커버 없이 사용하였고 많은 불편은 느끼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커버가 정말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구매를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디자인은 없지만 그래도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제가 고른 커버 디자인은 바로 대한항공 버즈 커버(Korean Air Buds Cover)입니다. 저는 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주문을 해서 받았습니다. 이 디자인 말고도 다른 포켓몬스터 포켓볼 커버가 마음에 들기는 했지만 너무 커서 소지하는데 불편할 거 같아서 주문을 하지 않았어요.

 

 

포장을 뜯고 안을 보니 이렇게 딸랑 커버만 있는데요. 가격 대비 포장은 별로인 거 같더군요. 저렴한 가격의 커버도 아닌데 이렇게 딸랑 커버만 있는 거는 조금 그렇더군요. 포장을 뜯고 보니까 정말로 괜찮은 퀄리티더군요.

 

 

디자인 같은 경우는 나름 대한항공의 특성을 잘 살려서 제작한거 같더군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정말로 마음에 드네요.

 

 

커버 위, 아래 모습인데요. 이 두개의 커버가 연결은 되어 있지 않고 따로따로 구분해서 있는데요. 오른쪽은 버즈 아래에 부탁을 하면 되고 왼쪽의 커버는 버즈 위쪽에 부탁을 하면 됩니다. 따로 테이프나 본드 없이 쉽게 탈 부착 형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깔끔합니다.

 

 

갤럭시 버즈2 대한항공 커버를 부탁한 모습니다. 정말로 깔끔하죠? 더군다나 테이프 혹은 본드로 붙이는 형식이 아니다 보니 이 커버가 질린다 싶으면 다른 커버를 구매해서 착용도 가능합니다. 출시와 동시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커버인데 비싸지만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커버입니다. 그리고 외출 시에 많이 들고 다니는데 생각보다 때가 타지 않는다는 점이 신기하더군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