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CGV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극장 관람기를 작성하네요. 최근에 제가 정말로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이 극장에서 개봉을 해서 보고 왔습니다. 그 이름은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인데요. 아마 소아온을 정말로 좋아하시는 팬이라면 무조건 봐야 되는 극장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금 굳이 극장에서 볼 필요 없이 차후에 인터넷에서 판매를 하면 구매하셔서 봐도 무난합니다. 하지만 저는 극장에서 한 번쯤은 보고 싶다는 생각에 보고 왔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극장판을 수원 Laser 관에서 관람을 하고 왔는데요.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조금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또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관람객도 생각보다 많더군요. 가격은 한 13000원인가? 했는데 조금 비싼감은 있더군요. 하지만 만족하면서 관람했습니다.

 

출처: CGV
출처: CGV
출처: CGV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는 키리토 시점이 아닌 아스나 시점으로 만들어진 작품인데요. 소아온 첫 1기에서 나오는 부분을 아스나 시점에서 보니까 조금은 새롭더군요. 일본은 2021년 10월 30일에 개봉을 했고 한국은 2021년 12월 9일에 개봉을 했습니다. 물론 저는 12월 9일에 관람을 하고 왔고요.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미토라는 케릭이 나온다는 점인데요. 이 캐릭터 같은 경우 소아온 1기에서 나오지 않는 캐릭터라서 같은 부분이라도 극장판은 확실히 새롭게 느껴지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아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극장에서 관람을 추천드립니다.

 

극장판을 관람하고 요즘에 정말로 많이 듣는 노래도 링크 걸겠습니다!

Sword Art Online: Progressive Movie [Lisa - Yuk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