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한 기계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을 구매했어요


최근에 IT 기계들을 정말로 많이 리뷰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을 리뷰 하겠습니다. 물론 구매는 제가 했지만 제가 사용하지 않는 기계입니다.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은 아내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했기 때문에 지금은 아내가 손에 차고서는 열심히 사용하고 있네요. 시작할까요?


일단 제품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Fitbit에 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면 Fitbit 같은 경우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회사인데요물론 제품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면 Fitbit 제품들은 운동을 하면 거리,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개인 핸드폰 혹은 Fitbi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매일 추적이 가능해요.



현재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가격은 캐나다 돈으로 $199.95이며 Tax를 추가하면 대략 $220 정도 될 거 같네요. 물론 적확히 계산은 하지 않았어요. 이유는 캐나다 역시 주마다 Tax 비율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엄청나게 세일을 할 때 구매했기 때문에 원가를 $129를 지불하고 구매했어요. 물론 위에 가격은 Tax를 제외한 금액이에요.


한국에서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가격은 대략 18만원 ~ 23만원 사이더군요. 물론 인터넷으로 구매하거나 직구를 하면 더 저렴하거나 비싸겠죠? 저 같은 경우는 대략 13만원에 구매한 거 같네요. 물론 환율을 계산해서요.



위에 사진에 있는 제품이 아내를 위해서 구매한 제품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인데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구매하실 때 조심해야 되는 부분은 바로 사이즈에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은 총 2가지 사이즈를 제공하는데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에요. 여성분들은 대부분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는데요. 물론 손목이 가능 남성분들도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는 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권장 사이즈는 큰 사이즈에요. 작은 사이즈를 착용해보니 약간 불편한 감이 있더군요. 물론 아내 같은 경우는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고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의 색은 블랙/스테인리스 스틸인데요. 제가 매장을 방문할 당시에는 딱 2가지 색만 있어서 그냥 무난한 블랙을 구매했어요.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면 총 6가지 색 제품들이 있고 액세서리 밴드로 총 4가지 색이 있더군요. 물론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액세서리 같은 경우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해요. 참고로 비쌉니다.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박스를 열어볼까요? 일단 박스를 열면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게 바로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인데요. 그 아래에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을 알려주는 매뉴얼이 있습니다




자세히 제품하고 설명서를 촬영한 사진들인데요.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정말로 포함이 잘 된 느낌을 받았어요.




충전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는데 설명서 아래에는 따로 이렇게 충전기가 있더군요. 아쉽게도 따로 충전기 같은 경우는 촬영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하지만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같은 경우는 USB로 컴퓨터에 연결해서 충전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어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관해서 자세히 이야기를 해 볼까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같은 경우는 정말로 많은 기능이 포함된 기계인데요.그래서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도 높은 편입니다. 기본 기능으로는 걸음 수, 칼로리, 이동 거리 측정, 자동 수면 모니터링 및 수면 단계 인식 기능, 시계, 교체 가능한 밴드 그리고 최대 7일 간 지속되는 배터리가 제공됩니다. 돋보이는 기능으로는 퓨어펄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스마트 트랙 자동 운동 모니터링, 전화, 문자 및 캘린더 알림, 활동 알림, 심장 강화 피트리스 레벨이 제공됩니다.


물론 아내 같은 경우는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은 운동 할 때 측정하는 기능과 수면을 측정하는 기능인데요.다른 기능들은 기본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예를 들면 핸드폰을 구매해도 사람들이 100% 사용하지 않는 경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기계를 잘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정말로 잘 사용하겠죠?




위에 사진들은 구매하고 착용한 사진들인데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화면에 시간, 실시간 심박수 그리고 걸음 거리 수를 확인 할 수가 있네물론 블로그를 위해서 2가지 경우는 사진을 촬영해서 올렸어요간단히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장점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면 일단 실시간 심박수랑 수면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Fitbit One 같은 경우는 2가지 기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냥 조금 똑똑한 만보기라고 생각하네요. 핏빗 알타 HR(Fitbit Alta HR) 블랙 밴드 같은 경우는 생각보다 질이 너무 좋아서 손목에 착용을 해도 이질감이나 불편한 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아내를 위해서 구매했지만 아마 저도 나중에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