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먹는 맛있는 농심 짜왕 후기

신기하게도 캐나다 시골에 거주는 하지만 농심에서 만드는 신라면 혹은 김치라면은 쉽게 슈퍼 마켓을 구하면 구매를 할 수가 있어요. 특히나 월마트 같은 경우는 카스텔라랑 초코파이도 판매를 하고 있고요. 하지만 짜파게티랑 짜왕 같은 흔히 말하는 춘장 맛이 나는 제품들은 구매를 할 수가 없는데요. 이번에 중국 마켓을 다녀오면서 짜왕을 판매하길래 구매를 했어요. 시작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짜파게티를 정말로 좋아하는데요. 짜왕 같은 경우는 인터넷에서도 정말로 평이 좋더군요. 그래서 냉큼 구매를 했어요. 물론 가격은 너무 비싸지만요.



농심 짜왕 이름만 봐도 정말로 왕 같은 느낌? 아닐 수도 있지만요. 다른 인터넷 후기를 보니까 맛은 좋고 면도 짜파게티랑 다르게 두껍게 때문에 면의 질도 좋다고 하더군요. 짜왕을 구매하면 총 4 봉지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보통 2봉지를 한끼로 먹기 때문에 딱 2번이면 먹을 수 있더군요.



봉지를 열어보니 일단 좋은 점은 위에서 이야기를 했듯이 면이 짜파게티랑 다르게 두껍다는 점입니다. 또한 액상 스프가 아닌 분말 스프가 있다는 점이 정말로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짜장 라면은 액상보다는 분말이 더 맛있다고 생각하고 액상이 있는 라면은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지 않아요.



맛의 평가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특히나 면 같은 경우는 두껍기 때문에 씹는 식 감이 정말로 좋더군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짜파게티가 더 좋은 거 같아요. 물론 짜왕도 맛있기는 하지만 가격대비 효율은 짜파게티가 더 좋다고 느껴지네요.


PS. 개인적으로 이렇게 제품을 조리해보고 사진 찍는 걸 거의 안 해봤기 때문에 생각보다 사진이 별로 좋지는 않네요. 다음에는 좀 더 깔끔하게 촬영을 어떻게 해야 될지 생각 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