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불 맛나는 이연복의 팔도 불짬뽕 라면 후기


개인적으로 정말로 라면을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저는 국물 라면 보다는 짜파게티 같은 국물이 없고 약간 달콤한 라면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렇다고 국물에 매운 라면을 못 먹는 거는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캐나다에서 거주를 하니까 구매할 수 있는 라면이 한정적이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물론 대도시에서 거주를 하면 한국 라면은 정말로 구하기가 쉽죠. 하지만 한국에서 1달동안 최대한 라면을 먹지 않을라고 했는데 인터넷에서 이 팔도 불짬뽕은 정말로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연복의 팔도 불짬뽕 같은 경우는 이연복 요리사를 모델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사실 불 맛이 난다고 해서 정말로 유명한 제품이죠. 간단히 이야기하면 진한 사골국물에 불 맛을 살린 전통짬뽕 라면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동네 슈퍼마켓에서 구매를 하지 못하고 결국은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네요. 이럴 때 보면 정말로 유명한지 그냥 마켓팅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점심도 먹을 겸해서 불짬봉 2개를 구매해서 집에 왔는데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더군요. 물론 물가가 높은걸 감안하면 평균적이겠지만요.




라면 뒷면에는 팔도 불짬뽕을 만드는 방법이 적혀있는데요. 기본적인 라면에 적혀있는 거랑 비슷한 거 같아요. 또한 그 아래에는 이연복 요리사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요. 간혹 생각하는 거는 과연 누가 따라서 만들까??? 이네요.




팔도 불짬뽕 같은 경우는 신기하게도 가루 스프가 아닌 액상 스프가 있더군요. 아무래도 가루로는 불 맛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액상을 사용하는 거 같아요.




라면 2개를 일단 요리했는데요. 맛에 관해서 평가를 하면 일단은 불 맛은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신기했습니다. 맛은 그냥 보통이라고 말을 할 수 있겠네요. 그렇다고 막 다른 라면들과 다르게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고요. 다시 구매 의향이 있냐고 물어보면 간혹 구매를 해서 먹을 거 같네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아주 극찬을 한 맛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