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컴퓨터를 기달리면서 많은 인고(?)의 시간을 보냈는데요.


어제 오늘 한국에서 찍은 사진들을 전부 정리하면서 일차적으로 제가 방문을 해서 사진을 찍은 음식점하고 싱가포르 여행 포스팅을 일단 마무리 지을라고 합니다.


사진만 찍고 올리지 않은 레스토랑이 11곳이 넘더군요. 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개성면옥점을 포스팅합니다. 제목이랑 똑같이 솔직하고 개인적의 리뷰입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기전에 개성면옥에 관해서 다른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대부분이 별5개의 레스토랑이라고 추천을 하더군요.


머....사실인지 아닌지 아래로 내리면 알 수 있겠죠?


시작할게요^^




개성면옥은 약간 차가 없으면 불편한 지역에 위치해 있고 사실 저는 어머님의 추천을 받아서 온 곳인데요.


함흥냉면 전문점이라고 해서 수원 팔달문을 가기전에 방문을 했어요.


좋은 점은 건물이 전부다 개성면옥이 운영을 하기 때문에 주차장이 편하더군요.


아 물론 사람이 별로 없으면 주차를 쉽게 하지만 사람이 많으면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겠네요.


대략적인 메뉴를 보면 냉면 전문점 보다는 약간 잡다한 음식들을 다 판다는 느낌?


정말로 여러종류의 음식들을 팔더군요.


사실..이런곳이 맛집이 아닐 수 있겠죠?



주문하기전에 육수를 주는데..괜찮습니다.


사골인가? 아닌가? 하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저희 가족은 항상 냉면을 주문하면 그집의 만두를 주문하는데요.


역시..만두는 "명가"보다는...ㅎㅎ


"명가 만두 전문점"이 궁금하신 분을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의왕시 명가 만두전골 전문점



이거는 저희 아버지가 주문을 하신 비빔냉면!! 


저희가 맛을 본 결과...물냉면보다는 비빔이 좀더 괜찮은거 같더군요.


아 물론 개인적인 평가니까 다른 분들께는 맛있을수도 있어요.




이게 바로 제가 주문을 한 물냉면이에요.


맛을 보고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롯데백화점 푸드코드에 있는 "면채반"이 더 맛나더군요.




신기한거는 많은 사람들이 사인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냉면은 비추입니다. 물론 다른 음식이 맛이 다를 수 있지만요.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비방의 글은 사절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