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에요!!! 오랜만에 치킨을 리뷰에 올리네요. ㅎㅎ 


평소에 치킨을 너무 너무 좋아하지만 정말로 좋아하는 치킨중에 하나가 바로 The Frypan에서 파는 치킨이에요. 특히!! 저의 여친님이 정말로 좋아하는 치킨이죠.


정말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대학친구를 만났어요 ㅎㅎ 친구 녀석이랑 멀~ 먹지 하다가 갑자기 생각난 치킨!!!


산본에 The Frypan 체인점이 있다는걸 생각하고는 바로 ㄱㄱ 싱 !!


고고


언제 마지막으로 먹은지 기억도 안나는 더 프라이팬 치킨!!




오랜만에 방문을 햇더니..클라우드 생맥주 판다고...현수막이 있더라고요.


저는..술을 안먹어서 패스!!



홧팅2




제가 너무 오랜만에 방문을 했나요?


제가 모르는 메뉴들이 있네요...그래도 도전을 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치킨만 주문!!


생과일 음료는 살짝 때기네요..ㅎㅎ


아마 다음에 여친이랑 오면..저걸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정말로 느끼는 점은 이 치킨집은 내부인테리어가 어딜가든..다 똑같아요 ㅎㅎ


약간 친근한 느낌이 난다고 할까나?


종로점, 범계점, 산본점 이렇게 3군대를 다녔는데도..비슷하더군요.


머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고 치킨이 맛나면 되죠?ㅎ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오리지날 안심 후라이드 치킨 + 곱빼기!! + 샐러드!!


후훗..포스팅을 하면서 맛이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ㅎ


슬퍼2




저희가 주문한 샐러드!!!


정말로 여기는 채소보다는 무슨 드레싱을 쓰는지 정말로 맛나더라고요.


그래서 샐러드를 먹더라고 칼큼하고 신선한 느낌을 더 많이 받는거 같아요.



The Frypan에 오시면 소스를 2가지 고를 수 있는데요.


보통 저는 칠리 + 오리지날 소스인가요? 주문을 해요.




드디어 나왔네요^^!!!!!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안심 후라이드 치킨!!!


그리고 아래에는 감자칩!! + 단무지!!(?)....ㅎㅎ 무인가?



치킨 옆에는 이렇게 머스타드로 만든 단무지가 있어용!!!


느끼한 치킨을 먹다가 머스타드 단무지를 한 개 먹으면..캬~ 침이 흐르네요.



정말 오랜만에 친구랑 맛나는 치킨도 먹고 많은 이야기 하느라고..시간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수다를 떨었네요.


체인점이라서 다 비슷하지만..개인적으로 범계점을 더 선호를 합니다!! 저 같은경우는..


음식은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르지만..저의 취향으로는..정말로 이 집은 맛집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 추운 겨울에..치킨에 맥주 한 잔하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