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여름 휴가 5일 받아서 다시 방문한 PEI(Prince Edward Island)!!!!


이번이 3번째 방문이다. 


10월 말에 다녀와서 그런지..따끈 따끈한 사진들??


귀국하고 회사 복귀하느라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올리지 못하다가


지금 올리기 시작한다!!!


평소 PEI에서 Chinese Food를 즐겨 먹었지만...가는 레스토랑은 Cornwell 지역에 있는 레스토랑을 많이 간다.


이번에는 Morell에서 얼마 안떨어진 Montague에서 먹어봤다.




점심이 지나서 그런지...사람이 별로 없었다.


10월 말이라서 날씨도 쌀쌀한거 때문일수도 있지만..ㅎㅎ



100% 중국음식이 아닌..캐다나인 음식겸 중국음식..


그냥 캐나다인에 맞춰서 만들어진 중국음식이라고 보면 된다.



입구를 들어가자 마자 볼 수 있는 카운터!!


Please wait to be seated!!


기달리라는 소리죠?


기본중에 기본입니다..ㅎㅎ




실내가 우중충해서 어둡게 나왔다..ㅠㅠ


이번에는 노트북을 가지고 가지 않아서 확인을 할 수가 없었는데


막상 올릴려고 확인해보니까...대부분이 어둡다.



중국 음식을 파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약간 중국식 풍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다.




휘유~ 엄청난 메뉴들...과 영어?



짜잔!!!!


평화


이 메뉴가 내가 시킨거!!


치킨볼, 허리 갈릭 소고기(갈비 같은거?), 치킨 프라이 볶음밥, 에그롤!!


아쉬운거는 여기는 셋 메뉴를 시켜도..차를 안준다..ㅠㅠ


맛은 Cornwell에 있는 레스토랑이 더 나은거 같다.




점심을 먹고 나오는데..왠 유리에 태권도 모집 포스터가?


궁금해서 여자친구한테 물어봤다.


나 : "왜 여기에 태권도 모집 포스터가 있지?"

여친 : "태권도가 올림픽 스포츠이니까."


순간 나는 멍청이가 됨...ㅋㅋ


Homepage


http://www.dynastyrestaurantpei.com/

반응형